경제,재테크,핫이슈/핫이슈

미르4글로벌 모바일,PC다운받는 방법 VPN우회와 무료사이트

직장인김서방 2021. 9. 17. 11:18
반응형

목차


    미르4글로벌


    요즘 미르4글로벌이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현재 미르4는 스팀에서 동시 접속자 4만명을 돌파하면서 순항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이러한 순항의 원인중 하나가 바로 블록체인 기술인데요. 미르4 글로벌 버전에서는 NFT 기술을 적용한 DRACO(드레이코) 코인을 교환할 수 있는 점이 많은 사람들이 열광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아시아 34개, 유럽 7개, 북미 24개 등 총 65개의 서버를 운영하고 있는데 서버는 점점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게임 내 흑철을 코인으로 환전이 가능한데요.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해 일종의 자산을 운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얻은 수익을 게임에 재 투자도 할 수 있는 이러한 새로운 방식이 국내 플레이어들의 흥미를 이끌어 냈지만 미르4글로벌은 한국에서는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게임물관리위원회에서 블록체인 게임의 등급분류를 거부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국내에서는 접속이 불가능해요.
    전 세계적으로 NFT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추세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지만 정작 국내에서는
    서비스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뒤처지지 않을까 걱정과 불만인 상황입니다.
    하지만 우회를 통해 국내에서도 접속이 가능한데요 오늘은 그 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르4글로벌 PC로 하는 방법

    1. 익스프레스 VPN을 검색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ExpressVPN가입을 해주세요.
    2. 회원가입 후 유료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3. 회원가입이 끝났다면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4. 컴퓨터에 익스프레스VPN을 다운로드하여주세요.
    5. 다운로드 후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세요.
    6. VPN 설정은 현재 일본으로 하면 부드럽게 진행이 된다고 해요.
    7. VPN을 설정했다면 인터넷을 켜서 www.mir4global.com 접속해주세요.(VPN을 실행한 상태)
    8. 홈페이지에서 Windows용 게임 런처를 다운로드하여주시면 됩니다.
    9. 게임 런처를 다운로드하였다면 우측 상단 톱니바퀴에 들어가 언어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10. 플레이할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미르4글로벌 모바일로 하는 법

    1. 스토어에서 ExpressVPN(익스프레스 VPN)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주세요.
    2. PC와 똑같이 VPN 유료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3. 로그인 후 지역을 설정해주세요.(일본, 대만을 주로 합니다.)
    4. vpn어플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www.mir4global.com에 접속해주세요.
    5. 홈페이지에서 구글 앱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곳에 들어가서 앱을 다운로드하여주세요.
    6. 내가 플레이할 구글 계정에 들어가서 위치(지역)를 한국이 아닌 대만, 일본 등으로 변경해 줍니다.
    7. VPN이 실행된 상태에서 앱을 실행한 후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컴퓨터로 할 경우 구글 위치 설정을 안 해도 되지만 모바일로 할 경우 위치를 변경해줘야 합니다.
    게임에 접속을 했을 경우 모바일은 VPN을 끄고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컴퓨터는 VPN을 끄는 경우 게임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무료 VPN


    이곳 같은 경우 다른 유료 vpn과 속도는 비슷한데 무료입니다.
    앱에서 VPN토마토라고 치시면 나옵니다.
    처음 시작하면 1시간 무료를 제공하고 이용시간을 늘리고 싶다면 광고를 시청하면 무료시간을 충전해준다고 하니 무료로 한번 즐겨 보실 분들은 이용해봐도 괜찮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