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게임/디아2레저렉션

디아블로2레저렉션 아마존 스킬 및 스텟, 템세팅과 액트미는 꿀팁

직장인김서방 2021. 10. 5. 14:08
반응형

목차

     

    디아블로2레저렉션 맨땅에 해딩 아마존편

    디아2에서 아마존은 인기가 많은 캐릭이였어요. 재미도 있지만 PK에서도 강력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현재 디아블로2레저렉션은 오픈한지도 얼마 안되어서 아이템 구하기가 어려워 맨땅에 시작을 해야 하는데요. 아마존은 특히나 맨땅에서 키우기 어려운 캐릭으로 손꼽힙니다. 그렇기 때문에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추천 해드리지 않지만 활 쏘는 맛은 한번이라도 느끼신분들은 포기 할 수 없지요. 그래서 오늘은 맨땅에해딩 아마존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디아블로2레저렉션 아마존 스텟

    힘 = 장비착용에 필요한 만큼
    생명력 = 어느정도만 찍어줍니다.(컨트롤에 자신이 있으면 조금만, 자신이 없으면 조금더 투자해주세요.)
    민첩성= 나머지 다 찍어주세요.
    마나 = 찍지 않습니다.

     

    디아블로2레저렉션 아마존 스킬

     

    활아마스킬이기 때문에 투창과 창 스킬은 넘어가도록 할께요.

     

     

    마법화살 마스터(M)

    다발사격 7~20(아이템)

    속사는 남는 스킬을 보고 찍어주면 됩니다.

     

     

     

    지속효과와 마법 치명타 마스터(M)

    간파 마스터(M)

    피어스1(벨트로 관통을 챙기셨으면 안올려도 됩니다.)

    나머지는 발키리를 찍어주세요.

     

    노말 액트밀기 꿀팁

    액트1

    노말 카운테스에서 탈룬과 애드룬, 랄룬은 파밍해주세요. 맨땅에서 키운다면 룬워드템을 착용해야 액트를 미는데 그나마 수월합니다.룬워드로 스텔스를 만들어서 착용해주면 되는데 이때 스텔스착용에 필요한 힘을 꼭 보시고 그에 맞는 힘을 찍어주세요. 이후 안다리엘 까지 밀어주세요.

    *룬워드 아이템을 제작시 반드시 룬을 순서에 맞게 넣어주시고 룬워드 제작 아이템은 노말아이템 즉 아이템 이름이 흰색인 아이템을 사용 해야 합니다.

     

    액트2

    액트2로 오면 용병을 고용해 줍니다. 용병을 고르는 기준은 공격형 마이트오오라를 사용하는 용병을 고용해주세요. 이 오라는 물리데미지를 올려줍니다. 맨땅에서 용병은 필수 입니다. 용병템은 최대한 버틸 수 있게 방어가 높은 아이템을 착용해주세요. 용병이 몸빵을 충분히 한다면 퀘스트를 진행하는데 상당히 편리해 집니다. 아마존은 초반에 다른 캐릭에 비해 액트밀기가 힘들어요. 그렇기 때문에 레어 활이 나온다면 자세히 보시고 공격력이 높은 활로 바로바로 바꿔주시는게 좋아요. 이렇게 아이템을 바꾸어 가면 밀어주세요.

    *부적(차암)등급도 이전에 올려놨으니 참고 하시고 버리지 말고 필요한 옵션은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엑트3

     

    엑트3 메피스토는 그나마 아마존의 원거리 특성상 지형을 이용하면 쉽게 잡을 수가 있습니다.

    사진처럼 메피스토를 유인하고 건너편에서 화을 쏘면 메피스토에게 공격을 받지 않고 잡을 수가 있습니다.

    아마존은 특히나 보스몹을 잡기 정말 힘든데 그나마 메피는 이런식으로 잡을 수 있으니 다행인걸까요?

     

    액트4

    용병의 몸빵으로 계속해서 밀어주세요. 아이템으로 공격력과 레지를 맞춰주세요.

    아이템을 득템했는데 좋은 좋은 아이템 기준을 모르시겠다면 이전에 올린 글을 참고 하시기바랍니다.

    마땅한 템이 없으면 도박을 통해 아이템을 맞출 수도 있어요. 액트4를 밀면서 바알을 잡을 때는 가이드애로우로 딜을 넣어야 그나마 딜이 잘 들어 갑니다. 어찌어찌 바알까지 잡으셨다면 액5로 넘어가는데요 액트5로 넘어가기전에 25렙을 찍고 넘어가주세요. 레벨이 25미만이면 액트5에서는 경험치가 제대로 오르지 않아요.

     

    액트5

    액트5에서는 소켓을 뚫어주는 퀘스트도 미리미리 깨주세요. 룬워드 제작에 필요하니까요. 쭉쭉 퀘스트를 밀면서 진행하다보면 바바3형제가 나옵니다. 바바3형제를 잡는 중에 포탈을 열면 초기화 되기때문에 물약이 부족하신분들은 바닥에 물약을 미리 버려 놓아주세요. 사실 아마존으로 바알 잡기가 상당히 어렵다고해요. 저도 아직 디아2레저렉션에서는 육성해보지는 않았지만 키우고 있는 분들에게 물어보면 정말 답답하다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차라리 빠르게 소서로 헬까지 밀고 아이템을 파밍해서 키우는게 더 빠를 수도 있어요.

     

    노말을 클리어 하셨다면 25렙에 모서리를 만들어 주세요. 모서리를 착용하고 노말과 똑같이 진행해주면 됩니다. 중간중간 아이템을 맞춰줘야 그나마 진행이 됩니다. 모서리를 만드는 방법은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아마존 초반 모서리 만들기

     

    모서리는 25렙에 착용이 가능한 활이에요.

    아마존을 맨땅에서 키우시는 분들은 모서리를 만들어서 플레이 하시면 조금 더 수월 할 거에요.

     

    모서리를 만들기 위한 준비물은

    1. 3소켓 보우
    2. 티르룬
    3. 탈룬
    4. 앰룬

    을 준비해주세요. 보우에 반드시 순서에 맞게 룬을 넣어야 합니다.

     

    헬 입성전 조화 만들기

     

    헬에 입성한다면 좌절을 맛볼 수 있어요. 용병은 전혀 버티지도 못하기 때문에 더욱 힘들어요.

    그렇기 때문에 헬에 입성하기 전 조화를 만들어주세요. 룬워드 템을 바로바로 맞춰 주셔야 그나마 정말 그나마 퀘스트 진행이 가능하다고해요. 그렇기 때문에 룬과 룬에 필요한 재료를 미리 잘 보시고 지나치지 말고 주우셔야 합니다.

     

    횃불 만들기(퀘스트)

    횃불이 있으면 확실히 캐릭터 스펙업에 정말 좋은데요. 횃불을 얻기 위해서는 정해진 몬스터를 잡고 나오는 열쇠들을 파밍하고 큐브에서 조합을 하면 포탈이 열리는데 포탈에서 몬스터를 잡으면

    메피스토의 뇌, 디아블로의 뿔, 바알의 눈이 나오는데 이 아이템을 조합하면 카우방 처럼 포탈이 열립니다.

    이곳에서 보스몹을 잡으면 라지차암에 3스킬 스탯, 올레지 옵션이 랜덤으로 드랍이 됩니다.

    상당히 괜찮은 아이템인데 디아블로2레저렉션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구하기가 힘들어요.

     

     

    아마존 최강의 활 신뢰 만들기

    신뢰가 정말 좋은데 만들기가 쉽지 않지요.

    룬 드랍장소에 대해서도 이전에 올려놨으니 참고 하셔서 득템 하시고 신뢰를 만들어 보세요.

     

    이상 디아블로2레저렉션 맨땅의 해딩 활아마존에 대해서 이야기 해봤습니다. 활아마존을 키우시는 분들은 힘내시고 즐겁게 게임 하시기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