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게임/리니지W

리니지W 아데나 수급 및 희귀아이템(파란템)만드는 방법

직장인김서방 2021. 11. 8. 20:53
반응형

리니지W는 현재 아데나 수급이 상당히 어려워서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불만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그래서 오늘은 리니지W 아데나 수급 하는 방법과 아데나 아끼는 방법 그리고 무소과금의 희귀아이템(파란템)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데나 수급을 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요.

첫번째 개구리 잡기 입니다. 개구리는 맵에서 구름이 있고 연못이 있으면 개구리가 젠이 되는데 이 개구리들을 잡아주면 아데나를 벌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용해제를 사지 않아고 무료로 아이템을 용해 하는 방법인데요.
용해제의 경우 마을에서 1,111원 이지만 마을에 있는 대장장이에게 가면 공짜로 용해를 할 수 있습니다. 서버 초반에는 아데나가 상당히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용해제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요. 용해제를 사용하기보다는 이렇게 대장장이에게 가서 아이템을 용해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런 시스템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안되어 있는건 조금 아쉬운거 같아요.


세번째로는 업적퀘스트 입니다.
운수 좋은날 퀘스트를 진행 해주시면 되는데요. 보물 상자를 찾아주시면 되는데 사진에 보이는 지도 위치에 가시면
레버가 있습니다. 이 레버를 당겨주시면 바로 아래 문이 열리고 그 안에 수상한 상자가 있는데 이것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수상한 상자 리젠 시간은 1:50분이라고 합니다. 현재 계속 대기중인데 수상한상자가 젠이 안됩니다ㅠㅠ


다음으로는 무소과금 분들이 희귀템(파란템)을 구하는 방법인데요.
캐릭을 만들고 어느정도 게임을 진행하시면 견습붉은기사각반, 부츠, 갑옷, 투구를 줄텐데요. 흰템이라고 버리시면 안됩니다. 다른템과 달리 견습붉은기사템은 5강으로 강화를 한다면 초록템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다시 이 초록색템을 6강까지 성공하면 파란템으로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장 먼저 이방법으로 희귀아이템을 구하시는게 가장 빠른 방법일거에요. 몽환의숲에서 나오는 젤데이로 아이템 강화보다는 서버초반에는 거래소에서 판매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요정의 희귀활을 제작할 경우 페얼의 날개, 기억의파편이라는 재료가 필요 한데 이러한 재료는 요정의숲 근처에 해당 몬스터를 무기를 벗고 주먹으로 때리면 아이템을 줍니다. 요정만 가능하다고하네요.
출석이벤트 가장 마지막 보상으로 희귀무기제작비법서를 주기 때문에 이러한 재료의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니 미리 준비해두는것을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리니지W에는 아인시스템이 없지만 인형의 등급에 따라 경험치 획득량이 상당이 많이 차이가 나서 많은 분들이 과금을 통해 인형뽑기를 하는데 그 확률은 정말 극악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 영웅 인형의 경우 계정이 20만원 정도에 거래가 되고 있어 과금보다는 시간이 조금더 지난 후에 계정을 하나 구매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