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게임/게임모음

웹게임 나인엔젤 네이버에서 광고를하니 한번 해봐야지??

직장인김서방 2021. 11. 28. 22:53
반응형

요즘 재미있는 게임이 없을까 찾고 있던 중에 네이버 광고에 게임광고가 떠서 바로 들어가봤어요.

다른곳도 아니고 네이버 메인에 광고를 하다니!! 부푼 기대로 클릭을 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니 이러한 화면이 떴어요. 이게임은 바로 나인엔젤 이라는 게임이고 웹게임 입니다.

다운 없이 클라이언트만 실행하면 바로 진행이 가능하며 회원가입도 따로 없이 네이버나 구글 아이디가 있으면 그냥 바로 실행이 가능해요. 사실 이러한 웹게임을 좋아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기대감을 가지고 구글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서 들어가 봤어요.

 

음....... 캐릭터는 워로드와 메이지 그리고 레인저 3개가 있어요.

요즘 대부분의 게임에 있는 커스터마이징은 전혀 없고 그냥 캐릭터만 고를 수 있어요. 딱 전형적인 중국형 양산형 모바일게임에서 보는 모습이여서 당황했어요. 아니 이정도의 퀄리티로 네이버에 광고를 한다고?

이때부터 조금 이상하긴 했지만 그래도 게임을 해봐야겠지요? 저는 메이지로 게임을 진행했어요.

 

 

나인엔젤 인게임 화면이에요. 스킬창에 있는 HP와 MP창은 뭔가 뮤와 비슷한거 같고 나머지는 기적의검류의 게임과 그냥 똑같다라고 생각이 들정도였어요. 캐릭터가 만들어지고 바로 게임이 진행되는데 모든것이 알아서 진행이 되었어요.

그냥 자동이였어요. 아이템도 자동으로 착용이 되니까 사실상 할게 없었어요. 그래도 아직 모르니 조금더 진행을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게임을 계속 진행해 봤습니다.

 

 

나올게 나왔네요.

첫충전보상이라니.... 이것만봐도 이미 끝이겠지요? 그리고 좌측상단에 작게 VIP시스템도 있습니다. 이건뭐 충전 즉 현질을 해야 캐릭이 강해지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VIP시스템만 있어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바일게임을 거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PC로 하는 게임인데 거기다 네이버에서 홍보까지 하는 게임이 이런 시스템을 가졌다니 오랜만에 괜찮은 게임을 찾을 수도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은 완벽하게 날아가버렸네요. 더이상 볼필요도 없지요.

 

게임에 대한 꿀팁은 사실상 있을게 없을거 같아요. 모든 진행이 자동으로 진행이 되었기 때문에 게임 꿀팁 보다는 나인엔젤 쿠폰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먼저 나인엔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란에 들어가면 화면에 보이는 이벤트들이 진행하고 있어요. 진행중인 이벤트에 들어가면 쿠폰받를 클릭해서 쿠폰번호를 받아주세요. 그쿠폰번호를 인게임에서 입력을 해주면되는데 사실 자세한 설명이 잘 안되어 있더라구요.

 

나인엔젤 쿠폰을 복사 하셨으면 인게임에서 우측상단에 있는 특별혜택을 누르셔서 가장 밑에 있는 선물쿠폰에서 쿠폰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전형적인 VIP시스템이 있는 양산형 게임이라는 느낌이 너무 강했어요. 저는 10분정도 게임을 진행하고 바로 껐어요. 요즘 디아블로레저렉션도 무한반복되는 아이템 파밍에 지쳐서 잠시 쉬고 있는데 재미있는게임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