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각종제품리뷰

배틀그라운드를 하기위해 구입한 리줌z8500헤드셋 가성비최고

직장인김서방 2021. 11. 29. 10:43
반응형

 

얼마전 다나와에서 컴퓨터를 구입하고 여러게임을 하다가 오랜만에 배틀그라운드를 했는데 재미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해드셋이 없으니 다른사람들과 소통을 할 수가 없어서 해드셋을 하나 구입을 했어요.

제가 구입한 해드셋은 리줌Z8500 이라는 헤드셋 입니다.

 

보통 급하지 않을 경우 인터넷에서 가격을 비교하고 구입을 하는 편인데 집앞 마트에서 인터넷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매를 하고 집으로 가져왔어요.

 

 

일단 저는 리줌Z8500 헤드셋을 배그용으로 구매를 했기 때문에 가장 중요시 한게 바로 가격이였어요. 다른 헤드셋 같은경우 오프라인매장 가격이 인터넷 가격과 차이가 많이 나지만 리줌Z8500은 오프라인매장이 더 저렴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제조국은 당연히 중국이고 초경량 헤드셋에 게이밍헤드셋으로 설명이 되어 있어서 제가 딱 원하는 헤드셋이였어요.

 

리줌Z8500 헤드셋의 색상은 사진에 보이는것 처럼 블랙과 화이트가 있어요.

제가 간 오프라인매장에는 블랙만 있어서 블랙을 구입을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화이트색상의 헤드셋을 봤는데 개인적으로 블랙이 더 에쁘더라구요.

 

 

리줌Z8500의 구성품이에요. 아주 간단합니다.

2.2m 길이의 3.5mm 스테레오 케이블이 있어요. USB와 마이크, 스피커 단자를 각각 단자에 맞게 꼽아주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해요. 선의 길이도 충분하고 사용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LED 붉은 빛이 나오는데 LED 불빛이 나오는걸 원하지 않을경우에는 USB단자를 연결 하지 않으면 됩니다.

마이크부분에도 LED불빛이 나오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통 마이크에도 LED가 나온느 경우가 많아서 처음에는 마이크부분에는 별다른 빛이 없어서 고장인가라고 생각을 했어요.

 

볼륨조절은 왼쪽 뒷부분에서 조절이 가능했고 귀를 완전히 덮어주어서 외부소음이 차단이 잘되었고 확실히 게임에 몰입이 잘 되었어요. 마이크 음질도 같이 게임하는 사람들이 말하길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또 해드셋 자체가 그렇게 무겁지 않아서 좋았던거 같아요. PC방에서 헤드셋을 장시간 사용하다보면 계속 밑으로 내려가는 경우가 있는데 리줌Z8500헤드셋은 가볍기도 하고 귀를 잘 감싸주어서 내려오거나 그런건 없었어요.

 

 

1만원대 헤드셋 치고는 상당히 만족할만 했어요.

요즘은 PC방 가는 분들이 위생 때문에 개인 헤드셋을 들고 다니신다고 하더라구요. 가성비 게임용 헤드셋을 찾고 계시다면 리줌Z8500을 추천드려요.

 

리줌Z8500 헤드셋을 세팅하고 스쿼드로 치킨 한마리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