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재테크,핫이슈/직장인 부업

소소한 용돈벌이 기프티콘 판매하는 방법(니콘내콘)

직장인김서방 2022. 9. 21. 10:21
반응형

기프티콘 판매어플(니콘내콘)

생일이나 기념일 같은날이면 지인들로 부터 기프티콘을 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을 받을 경우 유효기간이 다가오면 연장하고 또 연장만하고 결국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얼마전에 이러한 기프티콘을 판매할 수 있는 어플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서 직접 사용해 봤습니다.

 

기프티콘 판매방법

제가 니콘내콘을 이용하면서 놀랬던점이 정말 간단해서 놀랬어요. 먼자 어플을 다운 받은 후 실행을 하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거에요. 그럼 우측 상단에 보이는 판매를 누른 후 내가 판매할 카테고리를 선택해줍니다. 상품권, 치킨, 커피 등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상품권을 판매 하려고 했기 때문에 상품권을 선택하고 저는 신세계상품권을 보유하고 있어서 신세계로 들어갔습니다.

 

 

기프티콘 판매를 하면서 주의해야할점이 있는데요. 바로 판매가 안되는 물품들도 있습니다. 저 역시 상품권 제고가 많아서 판매 보류라고 되어 있었는데 다음날 들어가니 등록이 가능해서 기프티콘 리뷰신청하기를 눌렀습니다. 기프티콘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기프티콘 사진을 첨부만 해주면 됩니다.

 

 

리뷰를 등록했다고 바로 판매가 되는건 아니였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다음날 알림으로 판매를 할것인지 말것인지에 대한 알림이 와서 판매 신청을 했더니 바로 판매가 완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출금을 하려고 했는데 출금도 바로 되지 않았어요. 제가 알아보니 출금 같은경우 2~3일정도 시간이 지난 후에 출금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바래요. 남는 기프티콘이나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으로 현금을 만들 수 있다니 너무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