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게임/게임모음

게임시간보다 광고가 더 많은 히트 앤 런 Hit & Run:Solo Leveling

직장인김서방 2022. 7. 7. 09:17
반응형

히트 앤 런 Hit & Run:Solo Leveling

구글플레이 게임new에서 아케이드 부문 인기 앱/게임2위 그리고 100만명이상 다운로드를 받고 평점도 괜찮아서
어떤게임인지 궁금해서 바로 다운받아 봤습니다.

 

 

좌우로 움직이면서 보석을 먹고 장애물을 피하면서 플레이를 하는 게임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게임 설명을 보면 적을 무찌를 때마다 레벨업! 길 위에 모든 적을 없애고 최고 레벨을 찍으세요! 레벨 업 할 때 마다 변신하는 코스튬도 확인해보세요.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말 그대로 적을 없애고 얻은 보석으로 레벨을 올리는 게임입니다. 사실 처음 한판을 했을 때 생각보다 괜찮은데? 라고 생각을 했어요. 조작도 간단하고 시간 때우기로는 너무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두번째 판 부터 생각이 완전 바뀌었어요.

 

 

일단 이러한 스킨들 특히 스폐셜에 있는 스킨들 까지도 광고를 2번씩 보면 얻을 수 있는게 좋았어요. 스킨 같은 경우 계속 사용이 가능하니까 시간날 때 마음에 드는 스킨을 얻으면 되니까 여기까지만해도 너무 괜찮다라고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게임이 한판 끝나면 광고를 보고 최대 5배까지 보석을 얻을 수 있는데 광고 아래의 No Thanks를 누르면 광고 없이 넘어가지만 다음 화면으로 NEXT LEVEL을 누르면 바로 광고로 화면이 전환됩니다. 즉 한판 할 때마다 광고를 봐야 하는거에요. 게임플레이 시간보다 광고를 본 시간이 더 많은거 같습니다. 설마설마 했는데 정말로 게임을 한판하고 끝나면 광고를 봐야 다시 플레이를 할 수 있었어요. 그래도 평점이 4.3으로 높아서 리뷰를 봤는데 광고가 없어서 좋다는 이야기가 있고 반대로 한판할때마다 광고를 봐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었어요. 게임 자체는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이동할때 간단하게 하면 괜찮겠다라고 생각을 했는데 이건뭐 게임이라기보다는 광고보는게임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몇판하지 않았지만 광고를 제거하는 돈을 지불하면서 까지 플레이할 정도의 게임성은 아니라고 생각을해서 삭제를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