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소식/연애인 이야기

나의해방일지 구씨 '손석구'나이,혈액형 추앙해 볼까요?

직장인김서방 2022. 5. 23. 20:45
반응형

요즘 화제의 드라마 나의해방일지의 구씨로,
많은 관객이 기다린 범죄도시2의 악역 강해상 역할을 맡은 손석구 배우를 소개한다.

손석구
1983년 2월 7일생 178cm, B형

어릴때 상당히 수줍이 많아서 주말에는 무조건 집에만 있었다고 한다. 이러한 내성적인 손석구를 보고 많이 걱정을 했으며 본인도 변해야겠다는 생각에 중학생 때 조기 유학을 가서 학창시절을 미국에서 보냈다.

시카고 예술대학교에서 미술과 영화를 공부했으며 당시에는 연기보다 연출에 관심이 많아 다큐멘터리 감독을 꿈꿨었다고 한다. 국방의 의무로 한국으로 돌아와 입대를 준비하는데 해병대를 가려고 했지만 부모님의 만류로 육군으로 입대를 했으나 입대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자이툰 부대에 자원해 이라크로 파병을 떠나게 된다.

 


전역 후 친동생이 살고 있는 캐나다로 가서 농구를 직업으로 삼기 위해 노력했지만 늦은 나이에 프로 농구 선수가 되는건 쉽지 않았다. 하지만 다시 시작하면 무엇을 해볼래? 라고 물어본다면 농구선수를 택할 정도로 농구에 열정이 있다고 한다.

그러다 유연한 기회로 액팅 스쿨에 들어가면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고 연기에 재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한다.
수많은 배역 중 손석구가 직접 뽑은 자신과 비슷한 캐릭터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의 잡지사 칼럼니스트 박우리 다.

손석구는 연매출 55억의 제조업체 대표 이사로 밝혀졌다.
배우로 활동하기 전부터 회사 경영에 참여 했고 10개 국가에 공작기계를 수출하는 회사이며 현재는회사의 경영에서 손을 뗏다고 한다.

이상 맡은 배역을 훌륭하게 소화해 보는 사람들을 추앙하게 만드는 손석구배우를 알아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