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더현대서울마츠노하나 가격및후기

직장인김서방 2021. 7. 1. 09: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번에 갔던 더현대서울블루보틀에 이어 더현대서울에 위치해 있는

텐동집 마츠노하나의 후기 입니다.

 

더현대서울에는 음식점들도 많고 베이커리나 간식거리도 정말 많이 판매 하고 있는데요.

저희는 여기저기 쇼핑하다가 텐동이 눈에 들어와서 들어갔어요.

 

역시나 웨이팅은 필수!!!

 

더현대서울에 있는 거의 대부분의 음식점은 웨이팅이 있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그래도 카카오톡으로

예약을 하면 저희 차례가 오면 문자나 전화가 오니 그건 편한거 같아요.

 

더현대 서울에서 음식을 드실 예정이신분들은 먼저 예약을 하고 쇼핑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럼 저희가 먹은 더현대서울마츠노하나의 메뉴를 보러 가실까요??

 

 

쇼유사케호르몬동 18,800원 입니다.

 

간장연어와 대창으로 이루어진 돈부리에요. 일단 비주얼은 나쁘진 않지만 그렇다고 특색이 있는것도 아니에요.

더현대서울에 대한 기대감 때문이였을까요?? 맛이 없다는 아니였지만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간장연어는 두껍고 맛있었지만 너무 느끼했고 대창은 보시다시피 너무 양이 적었어요.

그러다보니 밥이 반이상을 남겼던거 같아요. 연어를 좋아 하시는분들에게는 좋을거 같아요.

 

하지만 저의 개인적인 입맛에는 너무 느끼하고 대창양이 너무 작아서 아쉬었어요ㅠㅠㅠ

 

 

 

 

쇼유사케에비텐동 18,800원 입니다.

 

온천계란,간장연어,새우2개,가지,단호박,김,연근,꽈리고추 튀김이 들어간 메뉴에요.

확실히 돈부리보다는 텐동이 비주얼이 압도적으로 좋았어요. 텐동의 그릇은 손으로 만지지 않는게 좋아요.

텐동의 그릇들이 전부 그런거인지는 모르겠지만 저희가 받은 그릇은 기름이 너무 많이 묻어있어서 미끌미끌 했거든요.

맛에 대한 이야기는 마지막에 쓰도록 할께요ㅋㅋㅋ

 

 

 

 

더현대서울마츠노하나에는 텐동 맛있께 먹는 방법이 테이블마다 적혀져 있어요.

텐동 맛있게 먹는 방법

1. 튀김을 뚜껑에 덜어준다.
2. 밥에 온센타마고를 풀어준다.
3. 밥에 파와 후리가케를 뿌려준다.
4. 튀김을 반찬처럼 먹는다.
5. 느끼하면 시치미를 뿌려서 매운맛을 더 해준다.

가장맛있게 드시는방법은 적당량의 후리가케와
파를넣고 온센타마고를 비벼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라고 작성이 되어 있어요.

 

알려준 그대로 튀김을 뚜겅에 덜어주고 밥에 온센타마고를 풀어주고 파와 후리가케를 뿌려서

튀김을 반찬처럼 먹어봤어요. 사실 튀김을 옮기고 이것저것 뿌리고 하는게 재미도 있지만

저는 번거롭고 귀찮았어요ㅠㅠ 뭔가 쇼핑을 많이해서 지쳐있는데 바로 먹지 못하고 뭔가 해야 하다니ㅠㅠ

 

 

저희가 먹은 계산서에요~

 

음 더현대서울마츠노하나의 개인적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위치가 더현대서울에 있기때문에 가격이 비싼건

어느정도 이해를 했지만 맛은 정말 평범 그자체였어요. 텐동의 튀김은 그냥 튀김맛 그 어떤 특별함도 없었어요.

튀김은 다 똑같지라고 할 수 있지만 속 재료들의 맛도 튀김옷도 평범했어요ㅠㅠㅠ

 

제가 너무 기대를 한 탓일 수도 있겠지요. 시치미를 뿌려도 연어와 튀김과 밥의 조합을 저에게는 너무 느끼했고

차라리 연어초밥을 먹는게 더 좋았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ㅠㅠㅠ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니 연어를 좋아 하시거나 텐동을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셔도 될거 같아요.

저는 튀김과 연어에 약한가봐요ㅠㅠㅠ

 

 

이상 더현대서울마츠노하나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