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게임/디아블로이모탈

디아블로이모탈 강령술사 육성(전설템옵션 추천)

직장인김서방 2022. 6. 6. 23:56
반응형

목차

    디아블로이모탈 강령술사 육성

    현재 디아블로이모탈 강령술사를 육성중이며 49레벨입니다.

    100%수동사냥이기 때문에 육성속도는 느리지만 천천히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 강령술사를 하면서 아직까지는 막히는 구간은 딱히 없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49레벨까지 하면서 강령술사의 장점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디아블로이모탈 강령술사 장점

    일단 강령술사가 몸빵은 약하지만 소환수들이 대신 맞아주기 때문에 부족한 체력이나 방어를 커버해주지만 초반에는 소환수들이 약하기 때문에 딜에서 조금 답답한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하지만 강력한 스킬인 시체폭발이 있기 때문에 사냥시 부족한 데미지는 충분히 커버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모바일에서 정교한 컨트롤이 조금 힘든데 강령술사는 주 딜은 시체폭발, 몸빵은 소환수가 하기 때문에 특히 모바일에서 플레이할 경우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디아블로이모탈 강령술사 전설보석추천

    검은 장미
    공격받을 때 마다 10% 확률로 공격자를 1.1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드는 덩굴을 소환합니다. 각각의 적은 20초에 한 번씩만 이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악몽의화관
    적을 처치하면 10% 확률로 근처에 있는 다른 적들이 0.80초 동안 공포에 빠져 도망칩니다.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 합니다.

     

    ★광전사의 눈
    자신이 주는 모든 피해가 5.50% 증가하지만, 받는 모든 피해 또한 5% 증가합니다.

    -강령술사는 몸빵은 소환수가 하기 때문에 괜찮은거 같습니다.

    제압의 고통
    제어 불가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5.50% 증가 합니다.

    ★조드 돌
    궁극기의 지속시간이 16.00% 증가 합니다.

    -궁극기(굶주린 영혼의 불꽃)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항하는 영혼
    공격을 막을 때마다 주위 모든 적에게 기본 공격력의 64% + 777의 피해를 줍니다. 20초에 한번씩 발동합니다.

    ☆죽음의 사슬
    적중한 대상 한 명당 공격으로 주는 피해가 1.50%증가합니다. 최대 3명의 대상일 때 4.5%까지 증가 합니다.

    -이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비웃음
    주 공격에 적중당한 비정예 괴물이 2.00초 동안 강제로 자신을 공격하게 합니다.

    교묘한 사격 보석
    집중이 필요한 기술의 에너지 소모 속도가8.00% 감소합니다.

     

    ☆번개 핵
    주 공격을 하거나 이동할 때마다 서서히 전기로 충전됩니다. 전기가 가득 충전되면 다음 주 공격과 함께 연쇄 번개가
    방출되어 주위 모든 적에게 기본 공격력의 90% + 1,134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당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주 공격, 이동 할때마다 충전이 되는게 좋은거 같은데 20초에 한번씩만 발동하는게 아쉬운거 같습니다.


    ☆힘과 지배
    9초마다 번갈아 가며 힘 상태와 지배 상태가 됩니다. 힘 상태에서는 주 공격력이8% 증가하고, 지배 상태에서는 다른 모든 기술 공격력이 8% 증가 합니다.

    -주 공격력과 기술 공격력 중 소환수 공격력이 올라가는것이 있는지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굶주림
    적을 처치할 때마다 생명력을 기본 공격력의 40% + 567만큼 회복합니다. 20초에 한번씩만 발동합니다.

    -소환수가 몸빵을 하지만 원거리 공격을 받을 경우 피가 많이 빠지기 때문에 나름 괜찮을거 같습니다.

    전투수호
    3미터 내의 적들로부터 받는 모든 근접피해가 8.00% 감소합니다.

    ★추종자의 멍에
    자신이 조종하는 소환수 하나당 자신이 주는 모든 피해가 1.00%씩, 최대 6%까지 증가 합니다.

    -이건 강령술사 필수보석이라고 생각합니다.

    핏빛 손길
    적중시킨 적과의 거리 2미터당 자신이 주는 모든 피해가2.00% 증가 합니다. 최대 8미터에서 8%까지 증가 합니다.

    합일의 수정
    6미터 내의 추가 파티원 하나당 자신과 모든 파티원이 받는 피해가 0.50%감소합니다.

    자객의 미소
    배후에서 공격할 때 극대화 확률이 8.00%증가 합니다.

    휴식의 돌
    잃은 생명력 10%마다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0.55만큼, 최대 5.5%까지 감소합니다.

    ★카센의 격려
    주 공격 속도가 5.50% 증가합니다.

    -강령술사는 주공격력도 강하고 주 공격을 할 수록 궁극기가 빨리 차기 때문에 좋은거 같습니다.

    영원한 고통
    극대화 적중 시 고통을 유발하여 6초 동안 기본 공격력의 10% + 매초 122의 피해를 줍니다. 적 하나는 20초에 한 번씩만 이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자유와 헌신
    소환수의 지속시간이 8.00% 증가합니다.

    -빌드마다 조금 다를거 같은데 현재 전설옵션중 사신을 사용하기 때문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셀레드의 쇠약
    정예괴물을 처치한 후 60초 동안 공격력이 6.00%증가 합니다.

     

    디아블로이모탈 전설옵션추천

    전설옵션은 개인의 빌드에 따라 쓰임새가 다르기 때문에 절대 해체를 하면안됩니다.

     

    매혹적인 불길
    이제 뼈의 벽에 영혼의 불꽃으로 불을 질러 8초 동안 주위 적에게 2,128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별로 사용하지 않을거 같으며

     

    선봉의 표석 - 골렘 지배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삶의 균형 - 받는 피해 중 10%를 해골 용사가 대신 받습니다.

     

    이두가지가 더 좋아보입니다.

     

     

    현재 종수의 환영 -해골 마법학자가 강력한 사신을 소환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 합니다.

    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동시에도 따라오고 데미지도 괜찮아서 나름 좋은거 같습니다. 확실히 대기시간이 많이 증가하기는 하는데 추후 쿨타임을 줄여주는 아이템이나 보석을 장착해 두마리를 소환하면 상당히 괜찮을거 같습니다.

     

     

    전설갑옷옵션 추천

    형장의 자손 - 망령 형상으로 이동할 때 시체를 생성합니다. (몬스터가 없을경우에도 시체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좋아보입니다.)

    사방에 잠들어 있는 갑옷 - 시체폭발의 피해범위가 20%증가 합니다. (주 딜스킬인 시체폭발 범위가 늘어나서 괜찮아보입니다.)

     

    전설어깨옵션 추천

    쇄도와 고요 - 시체 폭발이 시체들이 가장 가까운 적에게 끌려가 폭발하게 만듭니다.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지로코 - 해골 마법학자의 피해가 10% 증가 합니다. (이것도 쇄도와 고요가 없다면 사용할만한거 같습니다.)

    시노드의 세례 - 해골 마법학자의 최대 충전 횟수가 1 증가 합니다. (이것역시 괜찮아 보입니다.)

     

    전설투구옵션 추천

    일그러진 미소의 거울 - 해골 용사가 해골 궁수로 대체됩니다. (딜이 더 좋아지는건지 정확하게는 몰라서 궁금합니다^^)

    금테 두른 왕관 - 해골 지배가 강력한 해골 대장 한마리를 소환합니다. 해골 대장에게 선택한 위치에서 소용돌이를 사용하도록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것도 괜찮아보입니다.)

    해골장막 - 해골 마법학자의 지속시간이 30% 증가 합니다. (종수의 환영을 사용중이기 때문에 괜찮은거 같습니다.)

     

    전설하의옵션 추천

    다가오는 공포 - 망령 형상이 접촉하는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공포에 질려 도망치게 만듭니다.(그나마 괜찮은거 같아요.)
    로진의 통곡 - 시체 창의 피해가10% 증가합니다.(시체 창을 사용한다면 괜찮은거 같습니다.)
    무덤의 보루 - 뼈 갑옷의 지속시간이 30%증가 합니다.(이것역시 뼈갑옷을 사용한다면 좋은거 같습니다.)

     

    전설무기옵션 추천

    관통망치 - 해골 지배의 피해가 10% 증가 합니다.(그냥 무난한거 같습니다.)
    유혈낭자 - 시체 폭발의 피해가 10% 증가 합니다.(시폭이 주딜이기 때문에 좋은거 같습니다.)
    약점 간파자 - 골렘 지배가 해골 골렘을 소환합니다. 해골 골렘은 주위의 모든 시체를 흡수하여 힘을 얻고 도약할 때 경로에 있는 모든적에게 피해를 줍니다.(괜찮아 보이는데 시폭을 사용할 수 없어 딜에 따라 다를거 같습니다.)
    황폐의 칼날 - 골렘 지배가 용암 골렘을 소환합니다. 용암 골렘은 적이 자신을 공격하게 하나 기절시키지 않고 주의 모든적을 지속적으로 불태웁니다(어그로가 있어서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역병 아귀 - 뼈 창이 적중당한 대상을 중독시켜 3초에 걸쳐 804의 피해를 줍니다.(뼈 창을 사용한다면 괜찮아 보입니다.)
    복제의 낫 - 망령 형상이 뒤에 제웅을 남깁니다. 제웅 주위 모든 적이 자신을 공격하게 만든 후 폭발하여 348의 피해를 줍니다.(그냥 무난한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