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게임/디아2레저렉션

디아블로2레저렉션 골드사용처 돈은 어디에 써야 할까??

직장인김서방 2021. 10. 7. 14:01
반응형

디아블로2레저렉션이 요즘 정말 인기인데요.
PC방 게임 순위를 봐도 2~3위를 차지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많은 사람들이 디아블로2레저렉션을 하면서 룬워드나 좋은 아이템을 먹기 위해 열심히 파밍을 하고 있는데
파밍 하면서 점점 모이는 돈은 어디에 써야 할까요?? 오늘은 디아블로2레저렉션 점점 모이는 골드를 어디에 써야 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2레저렉션에서 골드는 유저 간 거래가 되지 않아요. 그만큼 큰 가치가 없다는 뜻인데요. 골드는
기본적으로 물약을 사거나, 수리 할때, 용병을 고용할 때 등에 쓰이지만 이렇게 쓰이는 것도 한정적이지요.
파밍으로 계속해서 쌓이는 골드를 가장 알차게 쓰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고급 엘리트 갑옷일 경우 수리비가 어마어마 합니다. 이 부분은 제외하고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도박

디아블로2레저렉션에서 골드 즉 돈을 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도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럼 도박에 있어서 준비물과 어떤 아이템이 나오는지 알아볼까요??

 

 

도박하기 전 준비물

 

모서리

3소켓 활에 티르, 탈, 앰룬을 순서대로 넣으면 모서리를 만들 수 있어요.
도박을 하는데 활이 왜 필요하냐?? 모서리의 옵션을 보면 [모든 상인에게 아이템 구입가 -15%]가 있는데
바로 이 옵션때문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드참

기드참의 경우 안다리엘이 잘 준다고 알려져 있어요.
사진 속 옵션을 보면 이것 역시 [상점에서 파는 모든 물품 가격 하락 15%]가 붙어 있습니다.


*캐릭터 레벨
도박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캐릭터 레벨인데요.
그 이유는 디아블로2레저렉션에는 아이템에 숨은 레벨(숨렙)이 존재하기 때문인데요. 이름 그대로 숨어 있는 레벨이기 때문에 화면에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드롭한 몬스터의 레벨에 따라 숨은 아이템 레벨이 결정되는데요. 똑같은 아이템이라도 노말에서 먹은 아이템과 헬에서 먹은 아이템의 숨은 레벨은 차이가 나며 둘의 옵션 차이도 상당히 많이 나게 되는 것이지요. 아이템의 숨은 레벨이 높을 수록 옵션의 티어가 높아집니다.

 


도박에서의 아이템은 몬스터를 잡아서 나오는 아이템이 아닌데 어떻게 숨은레벨이 높은 아이템을 구할 수 있을까요?? 

 

도박에서는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아이템의 숨은레벨이 다릅니다. 간단하게 예를 들면
캐릭터의 레벨이 70이라고 한다면 숨은 아이템의 레벨의 범위는 65~74로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도박에서 가장 많이 하는 아이템이 액세서리 그중에서 목걸이인데 목걸이에 2 스킬레벨 옵션이 붙을 수 있는 숨은레벨(숨렙)은 90이라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캐릭터 레벨이 85라고 해도 2스킬 목걸이를 얻을 수 없는 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캐릭터 레벨은 최소 86은 되어야지 2 스킬의 목걸이가 나올 확률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될 경우 확률이 매우 낮기 때문에 나는 무조건 숨은 레벨(숨렙)이 90이 넘는 목걸이를 얻고 싶다면 캐릭터 레벨은 95를 만들어 주면 됩니다.

아직 렙이 부족하신 분들이거나 맨땅에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반지 도박도 괜찮은데요.
반지의 주요 옵션은 시전 속도(패캐)와 올 레지가 붙어 있으면 초반에 상당히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여기에 힘까지 붙어 있다면 더욱 좋지요.

반지 역시 모서리와 기드참과 캐릭터 레벨이 필요한데요.
링에는 힘이 최대 20까지 붙을 수 있는데요. 이 최대치가 붙기 위한 반지의 숨은 레벨(숨렙)은 74입니다.
목걸이와 다르게 캐릭터 레벨이 79가 된다면 도박으로 뽑는 모든 반지에서 힘 20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것이지요.

또한 캐릭터 렙이 92 레벨이 되었다면 모든 서클류에서도 2 스킬과 시전 속도(패캐), 모저, 홍등 이 붙은 것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디아블로2레저렉션 골드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남는 골드가 많으시다면 준비물과 캐릭터 레벨을 올린 후 도박으로 대박 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