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재테크,핫이슈/경제,재테크 공부하기

일반인 공모전 도전하기!!! 슬로건

직장인김서방 2021. 3. 31. 20:07
반응형

슬로건이란 : 어떤 단체의 주의, 주장 따위를 간결하게 나타낸 짧은 어구라고 정의 되어 있습니다

기업으로 본다면 슬로건은 기업의 정체성을 등을 표현해 소비자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노출과 접근하게 쉬운 문구로 기업의 방향성과 특징을 드러나는 중요한 메세지 입니다.

 

그럼 몇몇 기업들의 슬로건을 한번 알아 볼까요??

 

나 이 키     : JUST DO IT

동아일보    : 독자는 동아를 읽고, 동아는 독자를 읽고

네스프레소 : What Else?

배 달 통     : 주문은 간편하게

다     방     : 때가 됐다 다방할 때

알 바 천 국 : 알바는 딱 알바답게

도 루 코     : 면도가 피부를 바꾼다

LG시그니처 : 가전 작품이 되다

에이스침대  : 좋은 잠이 쌓인다 나를 만든다 

다 시 다      : 고향의 맛

 

몇몇 문구는 보신것도 있으실꺼에요 이렇듯 슬로건은

회사명 제품명과 함께 멋진 문구가 있어야 브랜드의 인지도 구축, 기업의 이미지를 보다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대부분이 유명한 브랜드를 제외한 일반적인 브랜드들이 어떤 기업의 특징을 가지고 가치를 제공 하는지는 알기가 어렵습니다. 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것이 바로 슬로건 입니다. 잘 만든 슬로건 하나로 차별화를 둘 수 있으며 곧 이는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공모전을 참가 해봤어요. 공모전 주제는 슬로건에 관한 공모전이였어요 사실 슬로건에 대해 잘 알지도 못했고 공모전이 처음이라 아무것도 몰랐지만 그냥 한번 해봤어요 경험은 언제나 두렵긴하지만 너무나 즐거운거니까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