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게임/게임모음

재미는 있는데 뭔가 많다! 초능력자 키우기 후기

직장인김서방 2022. 8. 24. 22:08
반응형

초능력자 키우기

오늘은 모비릭스에서 제작한 초능력자 키우기 후기를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이름에 키우기가 있으면 대부분 비슷한 느낌이기 때문에 이게임 역시 여느게임고 비슷하겠지?라고 생각을 하고 플레이를 했는데 첫화면이 고정되어 있는게 아니서 조금은 다른건가라는 생각과 함께 기대를 했는데요. 과연 이전 게임들과는 다른 이게임만의 특징이 있는게임인지 알아볼까요? 

 

초능력자키우기

이전에 플레이한 키우기게임들 대부분은 캐릭터는 왼쪽에 몬스터는 오른쪽에 있으면서 그냥 달리면서 스테이지를 넘어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다 점점 오픈월드 형식으로 맵을 돌아다니며 사냥을 할 수 있는 방식의 게임들이 조금씩 나왔는데요. 초능력자 키우기 역시 고정되어 있는게 아니라 맵을 돌아다니며 몬스터를 잡을 수 있는 시스템이였습니다. 확실히 고정되어 있는것보다는 이렇게 움직일 수 있는게 조금이라도 플레이를 하는 사람이 움직일 수 있는게 있어서 괜찮은거 같습니다.

 

초능력자 키우기 쿠폰이 있을까?

초능력자 키우기 쿠폰은 현재 없는거 같으며 칠흑의 제복 한정 에디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8.23(화) - 9.5(월) 23:29까지

이벤트 방법
메인 화면 > 꾸미기 메뉴로 이동합니다. 
게임 진행 및 이벤트로 획득한 꾸미기 교환권으로 칠흑의 제복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키우기 게임은 역시는 역시였을까요? 스텟,스킬 올리는건 역시나 똑같은 형식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다만 스킬의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어서 상황에 맞게 취향에 맞게 세팅을 할 수 있는건 괜찮은 부분이였지만 아이템이 등급제로 올라가는건 너무나 진부한 부분이여서 바로 게임이 질려버렸습니다.

 

역시나 버프가 있었고 버프를 얻기 위해서는 광고를 시청해야 합니다. 소환확률을 보시면 높은 등급을 뽑기 위해서는 소환을 많이해서 소환 레벨을 올려줘야 하는것 역시 이전게임들고 그냥 똑같았습니다. 광역기 스킬은 나름 보는 맛도 있었지만 결국 이게임역시 이전게임들고 다른점이 없었습니다.

 

방치형 사냥으로 얻은 재료로 성장과 연구 진행

-진부하다

던전에서 얻은 재료로 해탈과 양자점프

-새롭지않다.

어빌리티/특수능력 등을 통한 육성 커스터마이징

-커스터마이징을 해도 크게 변화가 없다

보석으로 장비 소환을 하여 합성과 장착

-과금유도

장비 등급별 세트효과와 나노머신으로 능력치 성장

-결국 과금

300여종의 다양한 코스튬으로 캐릭터 꾸미기

-과금

멀티 컨텐츠를 통한 다른 유저와 협력하는 시스템

-이건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마을에서 유저들과 상호작용하며 커뮤니티 형성

-글쎄요....

 

일단 게임 자체가 특별함은 없었고 현재 댓글 반응을 보면 불법프로그램이 전혀 없지만 경고메세지가 계속해서 뜬다고 불만이 많은 상태 입니다. 아무래도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막기 위함인거 같은데 글쎄요.... 그렇게 까지 막을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잘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