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게임/디아2레저렉션

디아블로2레저렉션 스킨추천 및 적용 방법

직장인김서방 2021. 10. 26. 19:36
반응형

디아블로는 아이템 파밍이 주인 게임인데 수없이 떨어지는 아이템 중 과연 어떤 아이템이 좋은 아이템인지

모두 외울 수는 없지요. 그리고 화면에서 안보이는 곳에서 아이템이 떨어진다면 알 수가 없어요.

 

하지만 디아블로2레저렉션 스킨을 적용을 한다면 유니크 아이템이 드랍되면 소리가 나기도 하고 아이템 조합과

룬의 순서도 표시가 되니 게임을 하는데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됩니다.

 

*디아블로 측에서는 파일을 변환시키지 않는 모드는 제제하지 않는다고 했지만 그래도 100% 안전 하다고는 할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이 부담이 된다면 스킨을 쓰지 않는 것을 추천드리며 스킨사용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디아블로2레저렉션 스킨 적용시 좋은점

스킨을 사용하면 이렇게 파밍에 필요한 내용들이 자세히 나와있기 때문에 게임을 하는데 상당히 유용해요.

 

 

스킨을 사용하면 사진과 같이 중요한 아이템은 *표시로 눈에 잘 보이고 유니크 아이템이 드랍되면 소리 또한 다르게 나기 때문에 조금 더 아이템을 분별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룸의 순서가 표시되며 룬의 조합 및 각종 아이템 조합에 대한 내용들을 간단하게 볼 수 있기 때문에 게임 하는데 있어 상당히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스킨을 사용 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디아블로2레저렉션 스킨을 적용하러 가볼까요?

 

 

디아블로2레저렉션 스킨 적용 하는 방법 순서대로 나열해드리겠습니다.

 

1. 디아블로2레저렉션을 실행중이라면 종료를 해주세요.

2. 인터넷에서 '디아2인벤'을 검색해서 가장 위에 있는 사이트에 들어가주세요.

3. 사진에 보이는 돋보기에 '스킨'을 검색 해주세요.

4. 심플 mix 필터 v1.1(선히님 스킨 베이스)를 들어가 주세요.

5. 첨부파일을 다운 받아주세요.

 

디아블로2인벤 사이트 사진 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돋보기 모양 왼쪽에 '스킨'을 검색해주세요.

'스킨'을 검색 했다면 사진과 같은 스킨들이 나옵니다 그중 에서 심플 mix 필터에 들어가주세요.

 

첨부파일에 있는 mix 파일을 다운 받아주세요.

 

여기까지 스킨을 다운받는 방법이였습니다. 스킨파일을 다운 받았으면 이제 적용을 해야겠지요?

적용 하는 순서를 나열 해드리겠습니다.

 

1. 다운받은 mix 파일을 '압축풀기'를 해주세요.

2. 디아블로2레저렉션을 다운받은 곳으로 가줍니다.

(보통 내PC > C드라이브 > Program Files(x86) >Diablo II Resurrected에 있습니다.)

3. Diablo II Resurrected 파일에 들어오셨으면 파일을 하나 새로 만들어주세요.

4. 새로만든 파일명을 mods로 변경해 주세요.

5. 이전에 다운로드하고 압축풀기를 한 mix파일을 복사 해서 새로만든 파일 mods 안에 복사 해주세요.

 

여기까지 스킨 파일을 자리 잡아주었습니다. 이제 배틀넷을 실행해주세요.

 

1. 플레이 옆에 있는 톱니바퀴모양을 누르고 가장 상단에 있는 '게임 설정'을 눌러주세요.

2. 첫화면에 보이는 '명령줄 인수 추가'를 눌러주세요.

3. 아래에 -mod mix -txt 을 복사해서 넣어주면 됩니다. 띄어쓰기를 정확하게 해야 합니다.

 

배틀렛으로 들어와서 톱니바퀴 모양을 누르고 가장 위에 있는 '게임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사진에 보이는 명령줄 인수 추가 앞부분을 체크 해주면 새로운 창이 하나 생깁니다. 새로생긴 창에 -mod mix -txt 를 복사해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제 디아블로2레저렉션 스킨 적용을 완료 했습니다.

 

여기까지 간단하게 디아블로2레저렉션 스킨 적용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