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코엑스맛집 자연은맛있다 건강한음식점을 찾는다면 이곳으로

직장인김서방 2021. 8. 11. 09:48
반응형

요즘 같이 더운날은 실내에서 데이트 혹은 쇼핑을 하는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실내쇼핑센터 코엑스에 있는 자연은맛있다라는 밥집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코엑스에는 음식점이 정말 많은데요. 과연 자연은맛있다는 코엑스맛집이라고 할만 한지 같이 보시지요

 

 

 

코엑스를 쇼핑하다가 가게 이름을 보고 멈추게 되었습니다.

자연은 맛있다라니 뭔가 건강한 음식일거 같은 느낌에 가게 앞에 놓여져 있는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곤드레 나물밥, 청정바다 바지락 칼국수, 한방닭다리칼국수, 국산콩을갈아만든냉콩국수 등 메뉴 이름들 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마침 한식이 먹고 싶었는데 건강한 느낌의 한식이라니 다른곳을 찾을 필요가 없겠죠??

안으로 들어가봤습니다.

 

 

 

자연은맛있다코엑스점 내부사진입니다.

천장과 벽면에 식물들을 적절하게 인테리어로 사용해 기분을 좋게 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자연은맛있다라는 가게 이름에 맞게 의자와 식탁까지 초록색으로 자연을 연상시키게 하네요.

 

 

자연은맛있다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많아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고르기가 힘들어서 그냥 세트 메뉴를 선택했어요. 제가 선택한 메뉴는 네이처세트

 

토마토해물짬뽕탕면

갈릭소보로 포크 덮밥

보쌈

에이드

 

로 구성이 되어 있으면 가격은 36,900원 입니다.

 

덮밥에 얼큰한 짬뽕 그리고 보쌈과 에이드까지 괜찮은 구성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럼 음식들 맛은 어떤지 봐야겠지요?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와 단무지 입니다.

김치맛은 좀 생소한 맛이였어요. 김치에서 기름맛이 난다고 해야 하나?? 참기름 혹은 식용유를 넣은거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단무지는 일반 단무지 맛이였습니다.

 

보쌈이 나오는 메뉴라 김치를 기대했었는데 개인적으로 김치는 조금 아쉬웠어요.

 

 

 

보쌈입니다. 메뉴에는 5가지 자연재료로 더욱 부드러움 보쌈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는데 제가 다른 음식들 사진을 찍는다고 늦게 먹어서일까요?? 보쌈은 많이 식어 있는 상태였고 부드러운 보쌈이라고 하기에는 생각보다 부드럽지 않았어요.

 

그리고 같이 나온 가운데 부추와나물겉절이는 감칠맛이 나지 않는 그냥 풀맛이였습니다.

그리고 무김치라고 하나요?? 꼬들꼬들하고 맛이 강하지 않아서 나름 괜찮았어요.

 

하지만 메인인 보쌈이 상당히 아쉬웠습니다. 고기가 너무 식어 있어서 비계부분을 먹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사실상 가장 궁금했던 토마토해물짬뽕탕면 입니다.

짬뽕과 토마토의 만남이라니 저는 먹어 본 적이 없는 조합이기 때문에 어떨지 궁금했어요.

 

처음 나왔을때 냄새는 입맛을 자극하는 냄새는 아니였어요. 토마토 때문인지 우리가 흔히 아는 짬뽕의 냄새는 전혀 없었어요. 그리고 국물의 첫맛은 짬뽕인거 같으면서도 아닌거 같은 토마토맛이 나서 어색했는데 이게 또 계속 땡기더라고요.

 

짬뽕의 자극적인 맛을 토마토가 좀 잡아준다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바지락도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많이 들어 있어서 국물 역시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갈릭소보로포크덮밥 입니다.

 

다진고기덮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계란후라이와 다진고기와 그속에 아스파라거스가 들어가있어서 식감을 더해줘서 맛있게 먹었어요. 딱히 호불호가 없는 누구에게나 익숙하고 아는 맛이였어요. 다만 고기의 간이 쎄기 때문에 평소 싱겁게 드시는걸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맛이 짜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제가시킨 네이처세트의 전체 사진 입니다. 에이드는 어느곳에서나 흔히 먹을 수 있는 에이드였어요.

메뉴 구성은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맛 부분에서는 개인적으로 조금씩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코엑스에서 데이트를 하시거나 가족끼리 나들이를 오셨다가 무난한 한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자연은맛있다를 가보시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은 구성과 양 그리고 위치를 생각 했을때 조금 아쉽지만 코엑스에 있는거니까

어느정도 감안을 해야겠지요.

 

 

계산을 하고 나가는데 입구에 이런 인형들을 팔고 있더라고요. 인형위쪽을 자세히 보시면 풀무원이라고 되어 있는데

자연은맛있다가 풀무원에서 만든 매장인가봐요. 확실하진 않지만 매장 군데군데 풀무원이 붙어 있었어요.

 

평소 풀무원에 대한 이미지를 좋게 생각하는데 나름 깔끔하게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아!! 수육은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상 코엑스맛집 자연은맛있다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