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굽네치킨(화명점)메뉴추천 갈릭마왕 달달한 치킨!!

직장인김서방 2021. 8. 10. 11:08
반응형

오랜만에 야식이 땡겨서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치킨을 먹고 싶긴한데 튀긴건 조금 부담이 되서 굽네를 시켰어요.

사실 치킨은 튀겨야 제맛이라고 생각을 해서 굽네는 몇년전에 먹고 처음 시켜봤어요.

 

제가 굽네에서 시킨 메뉴는 갈릭마왕 입니다.

굽네를 생각도 하지 않고 있었는데 티비 광고에 갈릭마왕이 선전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튀기지도 않았고 마늘을 좋아 하니 딱이다 싶어서 오랜만에 굽네에서 치킨을 시켜봤습니다. 그럼 갈릭마왕 다같이 보실까요??

 

갈릭마왕 18,000원

 

포장은 이렇게 단단한 박스에 와요.

갈릭마왕이 신메뉴라 그런지 박스에도 갈릭마왕을 홍보 하고 있네요.  박스를 열면 치킨과 치킨무가 들어있어요.

고블링소스는 추가해서 온거에요. 굽네하면 고블링소스가 유명해서 같이 시켜봤습니다.

박스를 열자마자 비주얼은 완전 좋았어요.

 

 

비주얼 너무 좋지 않나요. 정말 오래전에 굽네에서 치킨 시켰을때 계란이 같이 왔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계란이 같이 안오는건지 메뉴마다 다른건지 모르겠어요. 아무튼 마늘도 많고 냄새도 너무 좋았어요.

 

확실히 튀긴치킨이 아니라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는 않았어요. 닭껍질도 너무 바삭하진 않지만 그래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그리고 치킨살은 뭔가 탱탱한 느낌이라고 할 까요?? 촉촉하기보다는 뭔가 굽네만의 식감이 있는거 같아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걸까요. 굽네를 먹으니 튀긴 치킨보다 확실히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굽네에서 유명한 굽네 고블링소스에요. 고추바바삭의 맛이 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일반 치킨양념과는 다른데 고추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특히나 치킨자체가 담백한 오븐에 구운 치킨이라 그런지 이 소스랑 딱 맞았어요. 굽네치킨 시키시면 고블링소스 같이 드시거 추천드려요!!!

 

 

크~~ 치킨에 맥주가 빠질 수 없지요?? 시원한 테라랑 담백하고 달달한 치킨이랑 먹으니 야식으로 최고였습니다.

야식으로 치킨이 생각나는데 부담스러우신분들은 굽네 시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확실히 기름기가 많이 없이 담백해서 과하다는 생각이 안들었어요.

 

그리고 굽네치킨에 치킨 말고도 피자, 디저트류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메뉴 간단하게 보실까요??

 

불닭발

 

시카고 딥디쉬 피자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피자

갈비천왕 그릴드 비프 피자

허니멜로 스윗포테이토 피자

볼ㄹ케이노 바베큐치킨 피자

 

에그미니 타르트

바게트볼

매콤치즈 웨지감자

콘스프케이준감자

찹쌀치즈볼

볼케이노 치즈치밥

갈비천왕 치즈치밥

치트킹 매콤치즈맛

매콤치즈 소떡소떡

햇반

 

이렇게나 많은 종류의 사이드가 있더라구요. 치킨 하나로 양이 부족하다면 다양한 디저트를 하나씩 시켜봐도 좋을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상 굽네치킨의 신메뉴 갈릭마왕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