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화명동 파스타맛집으로 유명한 5키친 분위기도 좋고 리조또도 맛있네

직장인김서방 2021. 8. 27. 2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화명동에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있다고해서 다녀와봤습니다.

파스타 뿐만아니라 리조또도 맛있다고 해서 바로 가봤습니다.

그럼 다같이 어떤 메뉴가 있는지 보러 가실까요??

 

 

 

화명동5키친은 부산북구경찰서 뒷편에 위치해 있어요. 이주변에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아서 종종가는곳이에요.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해서 혹시나 웨이팅이 있을까봐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시간에 바로 갔어요.

그런데 평일에 요즘은 확실히 사람들이 외식을 많이 안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었어요. 사람이 없어서 저희는 더 좋았어요.

화명동5키친의 브레이크타임은 3시부터 4시반까지 입니다.

혹시모르니 매장으로 전화 해보시기 바래요. 매장전화번호는 ☎010-6773-4585 입니다.

 

 

화명동5키친의 메뉴판이에요.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과 이렇게 앞접시 물컵 수저와 함께 허브류가 들어 있는 물을 준비해 줍니다. 로즈마리인거 같은데 로즈마리가 많이 들어있어서 향이 좋았어요. 근데 너무 많아서 물컵에 로즈마리가 들어와서 물을 벌컥벌컥 마시기는 조금 불편했어요.

 

 

매장 내부에는 전체적으로는 화이트톤이고 중간중간 식물들이 있어서 차분한 느낌을 더해줬어요.

주방은 완전히 오픈되어 있어서 무엇을 만드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방이 오픈되어서 주방에 더 신경을 써서 그런지 주방도 너무 깔끔했어요. 주방이 완전히 오픈이 되어 있어서 음식냄새가 많이 날거라 생각했는데 신기하게 가게에 냄새가 안났어요.

 

 

저희는 포르치니트러플오일리조또와 대파오일파스타 그리고 트러플감자튀김을 시켰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식전 빵을 준비해 줍니다. 식전빵과 피클이 나오는데요. 식전빵으로 배고픔을 살짝 달래주면 음식이 나와요. 특별한 음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식전에 이렇게 무언가 주는건 너무 좋은거 같아요.

 

 

화명동파스타맛집으로 유명하니 파스타를 시켜야겠지요?? 사진에 보이는 비주얼 좋은 파스타는 저희가 시킨

대파오일파스타에요 가격은 13,000원 이에요.

 

비주얼도 너무 예쁜데 13,000원이라니요. 너무 좋은거아닙니까!!

대파파스타는 처음 보기도 했는데 대파와 파스타 그리고 마늘이 있어서 한국인들이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였어요.

느끼 할 수도 있는 맛을 대파가 잡아주고 중간중간 씹히는 베이컨과 방울토마토가 맛의 풍성함을 더 해줘서 좋았어요.

가격에 비주얼에 맛까지 괜히 화명동 맛집으로 유명한게 아니였어요.

 

 

음식은 거의 동시에 나왔어요. 이건 저희가 시킨 리조또

포르치니트러플오일리조또에요.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와 리조또역시 비주얼이 너무 좋았어요. 리조또 한입 먹는데 입안에 풍미가 장난아니였어요.

다른 메인 음식들은 못먹어 봤지만 안먹어봐도 가성비가 훌륭하다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리조또에 보리?현미? 같은게 들어가서 그런지 씹히는 맛이 좋더라구요. 화명동5키친에 가시면 파스타도 맛있지만 리조또도 추천드려요.

 

 

비주얼 너무 좋습니다. 사진으로 다시봐도 또 먹고싶네요. 입안에 침이 막 고이네요.

음식이 동시에 나와서 더 좋았어요. 동시에 먹야 이것저것 번갈아가면서 먹어서 조금 덜 물리는데 딱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트러플감자튀김이 나왔어요.

가격은 7,000원 입니다.

 

진짜 가격이 너무 좋아서 부담없이 이것저것 팍팍시켜도 좋을거 같아요. 갓나온 감자튀김은 말해뭐하나요.

그냥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는 리조또와 파스타 그리고 감자튀김까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 먹고 계산을 하는데 계산대 앞에 이렇게 명함이 있어요. 메뉴판과 오디오 조명으로 잘 꾸며놓아서 사진을 한번 찍어봤어요.  화명동5키친 정말 맛있게 식사를 했어요.

화명동 파스타맛집으로 인정!! 화명동 리조또맛집으로도 인정!! 그냥 가성비 너무 좋은 가게였어요.

 

화명동에서 가성비좋은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5키친 적극추천드립니다.

저는 다음에 또 들릴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