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60계치킨 간지치킨반고추치킨반 메뉴추천

직장인김서방 2021. 8. 24. 13: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60계치킨에서 치킨을 시켜 먹었는데요.

한가지만 먹으면 물릴거 같아서 반반으로 시켜봤어요. 저희가 60계치킨에서 시킨 메뉴는 

 

반반치킨 간지반+택1 18,900원으로 이루어진 구성에서 

고추치킨으로 변경을하고  +1,000원 추가를 해서 간지치킨반, 고추치킨반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당연히 뼈가 있는 걸로 주문을 했습니다. 순살은 먹기는 너무 편하지만 금방 물려서 왠만하면 뼈있는 치킨을 시키는거 같아요. 자 그럼 60계치킨 인기메뉴인 간지치킨과 고추치킨 반반 보러 가실까요??

 

 

60계치킨 박스에요. 다른 치킨박스에 연예인들이 홍보하는것과는 다르게 60계치킨은 깨끗한 기름을 홍보하고있네요.

확실히 컨셉을 잘 잡은거 같아요. 어느 방송에서 기름에 치킨을 60마리 이상 튀기는게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많이 튀기면 치킨에서 냄새도 나기 때문에 보통 치킨집에서도 60마리 이상튀기지 않는다고 들었는데 60계치킨은 정말 컨셉을 잘잡은거 같아요.

 

그리고 박스위를 보면 어떤 이벤트를 하고 있나봐요. 이런거는 관심이 없으니 패스~

 

 

60계치킨은 코카콜라를 줍니다. 너무 좋은데요. 확실히 펩시보다는 코카콜라가 맛있는거 같아요. 합격!!

그리고 치킨무에도 역시 매일 새기름에 60마리만 튀기는걸 홍보 하는 문구가 적혀져있네요. 마지막으로 60계 마요네즈가 오는데 일반 마요네즈랑 크게 다른 맛은 없어요.

 

 

 

제가 주문한 간지치킨반 고추치킨반 입니다.

배달기사분이 빨리와서 그런지 간지치킨 소스가 여기저기 묻어있네요. 하지만 괜찮습니다.

냄새부터 장난아니더라구요. 상상만해도 입에 침이고이네요. 또 먹고 싶어요.

60계치킨은 치킨안에 웨지감자들이 몇개 들어가있더라구요.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멘보샤가 있는데 요것도 먹을만 했어요. 따뜻할 때 드시길 추천드려요.

 

 

왼쪽이 간지치킨이고 오른쪽이 고추치킨이에요.

둘다 간장을 베이스로 한거라 똑같은 맛일까 걱정했는데 비슷하면서도 달라서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간지 치킨은 간장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진다면 고추치킨은 고추의 맛이 더 강해 느끼하지 않고 간장의 맛도 간지치킨에 비해 약해서 번갈아서 먹기 딱 좋았어요.

 

60계치킨에서 간지치킨 고추치킨 호랑이치킨 등 많이 시켜 먹어밨는데 역시 반반으로 시켜 먹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

60계치킨에서 메뉴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렇게 반반을 시켜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이상 60계치킨화명점에서 배달 시킨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