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두마리찜닭 두찜 추천메뉴 [압도적 1위]로제찜닭 후기

직장인김서방 2021. 7. 11. 00: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외식은 하고 싶은데 나갈 수가 없어서 배달을 시켜 먹기로 했어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찜닭을 먹기로했어요!!

 

찜닭집을 알아보니 두마리찜닭 두찜이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로제찜닭이 눈에 들어와서 시켜봤어요.

다같이 보러 가실까요???

 

 

 

 

로제찜닭 25,800원

튀김만두5개 2,000원

180mm긴~말이 2개 2,500원

통등심돈까스1개 3,000원

 

저희가 시킨 메뉴와 가격이에요.

사진 속 처럼 배달이 왔어요. 찜닭용기와 튀김은 종이봉투에 오고 무피클과 소스 그리고 콜라가 왔어요.

콜라도 코카콜라~~ 좋습니다.

 

 

 

소스가 몇가지 있어서 뭐지?? 하고 봤는데

하나는 소스가 아니라 돌김이였고 노란색은 밥을 비벼 먹을때 넣어서 먹는 조미유? 같은거였어요.

찜닭을 어느정도 먹으면 남은 소스에 밥을 볶아 먹으면 꿀맛이지요~!!! 이런 조미유와 김도 좋은데 그래도

두찜만의 소스 같은게 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저희가 시킨 튀김들이에요. 통등심돈까스는 조금 별로였어요ㅠㅠㅠ

돈까스에서 살짝 잡내??가 났어요ㅠㅠㅠ 튀김만두는 정말 평범했고 분명히 긴~말이를 시켰는데

이렇게 작은 김말이들이 왔어요. 전화를 해야 하나 했는데 그냥 먹었어요.

맛은 역시 평범한 김말이였어요. 그래도 로제소스에 찍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두마리찜닭 두찜의 압도적 1위인 로제찜닭이에요~!! 비주얼 너무 좋지 않나요??

냄새도 정말 좋았어요!! 참을 수 없는 맛있는 냄새!! 안에 당면 소시지 고구마 떡 순살닭고기등

이것저것 먹는 재미도 있고 맛있었어요.

 

로제소스도 살짝 매콤하면서 제입맛에는 딱이였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시킨 전체 사진 입니다.

튀김들은 평범하지만 로제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긴~말이는 실수로 저렇게 작은 김말이들이 온거 같은데 조금 아쉽네요. 로제소스와 각종 재료들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는데 순살닭고기는 계속 먹으니 조금 물리더라구요.

 

저는 순살보다는 확실히 뼈있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