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차돌은 이차돌!! 화명동 배달맛집 이차돌화명점

직장인김서방 2021. 7. 7. 11: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고기가 땡겨서 이차돌을 배달시켰어요.

두꺼운 고기를 좋아 하지만 가끔 대패삼겹이라던지 차돌박이처럼 얇은 고기가 땡길때가 있더라구요.

바로 그런날 이차돌이 딱이지요!!

 

그럼 이차돌 후기를 보러 가실까요~??

 

 

 

대박!!! 이 박스 보이나요??? 박스도 너무 예쁜데 튼튼하기 까지해요!!!

배달용으로 제작을 했나봐요. 오토바이에 탄친구가 차돌박이인가봐요 ㅋㅋ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자 그럼 예쁘고 튼튼한 박스를 한번 열어볼까요??

 

 

 

 

보이시나요?? 박스크기가 용기와 딱 맞아요!! 그러니 용기안 음식과 반찬들이 흔들리지도 않고 너무 좋은거 같아요.

진짜 볼수록 대박대박!! 음식을 많이 시킨것도 아닌데 이렇게 포장을 해서 주다니......ㅋㅋㅋ

일단 올해 배달시킨 곳 중에서 포장은 1등인거 같아요!!ㅋㅋㅋ

 

 

 

 

이차돌 기본 반찬류에요.

김치, 마늘, 고추, 쌈장, 고추피클?, 오이피클, 쌈무 그리고 각종 소스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과하지 않고 딱 고기랑 먹으면 좋은것들만 있는거같아요.

 

용기도 각각이 아닌 하나에 나눠져 있기때문에 그나마 플라스틱사용이 많지 않아서 더 좋은거 같아요.

 

 

 

이된장(6,000원)

 

저희가 추가로 시킨 이된장이에요.

안에 고기도 있고 맛있었어요~ 된장인데 뭔가 짬뽕같은 느낌의 된장??

맛도 있고 좋았는데 조금 아쉬웠던건 다 식었다는 점.....ㅠㅠ 배달로 시킨거기때문에 이건 어쩔 수 없지만

매장에 가서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내맘대로 한상(11,900원)

고기200g이랑 리뷰이벤트로 받은 차돌삼겹 100g 이에요.

 

배달시키는 분들은 리뷰 꼭!! 하시는걸로!!

 

고기는 이렇게 비닐로 포장이 되어 와요. 가운데 겉절이와 버섯까지~ 완벽합니다!!

그럼 이제 빨리 세팅 하고 먹어봐야겠지요??

 

 

 

 

세팅 완료 했습니다~!! 이차돌 메뉴와 된장 그리고 집에서 만든 주먹밥과 다시마면으로 만든 비빔면 이렇게 먹었어요.

차돌박이와 차돌삼겹~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질기지도 않고 고소하고~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이차돌 메뉴에 돌초밥인가?? 차돌박이초밥을 해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그것도 시켜서 와사비 올리고 차돌박이 올려서 차돌박이초밥으로  다양하게 즐겨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차돌박이가 먹고 싶으실때 이차돌!! 차돌박이 배달집을 찾고 계시다면 이차돌도 괜찮은거 같아요.

포장도 너무 좋고 고기도 질기지 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상 이차돌화명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