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게임/게임모음

버섯커 키우기 쿠폰 및 공략 그리고 후기 방치형 괜찮은데?

직장인김서방 2023. 12. 27. 21:23
반응형

버섯커 키우기

요즘 재미있는 게임이 없어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데 최근에 버섯커 키우기라는 게임이 오픈했다는 소식에 조금 늦었지만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현재 게임 롤플레잉 1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99대장 나선욱님이 모델인 게임입니다. 일단 이름에서 키우기가 있다는건 방치형 게임이기 때문에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콘텐츠도 많고 괜찮았습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일단 첫화면은 귀여운 버섯이보입니다. 그리고 가이드라인에 따라 클릭을 하면 쉽게 넘어가는데 크게 어려움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일단 그래픽과 캐릭터들은 귀엽고 깔끔했습니다. 현재 신서버 혜택으로 대파무기 장식, 리틀메카곤,3000뽑기,1999다이아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없는게 이상하지만 역시나 뽑기는 존재했고 또 뽑기등급이 있습니다. 보시는것처럼 뽑기 레벨에 따라서 획득하는 아이템 등급이 다르기 때문에 꾸준히 구매를 해줘야하는데 기존 게임들과 다른점은 현질이 아니라는점! 다만 시간이 생각보다 길기 때문에 기다리는게 힘드신분들은 시간을 단축하는 아이템을 구매하시면됩니다. 램프 레벨이 높을수록 등급이 높은 아이템이 나오기 때문에 뽑기를 하지 않고 램프레벨을 최대한 올리고 진행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냥 뽑으시면됩니다. 생각보다 램프가 많이 모입니다. 램프를 하나하나 뽑기가 정말 귀찮은데 자동은 16렙에 오픈됩니다.

 

자 이러한 방치형 키우기게임은 콘텐츠가 부족하기 때문에 지루해서 금방 접는 경우가 많은데 버섯커 키우기는 생각보다 콘텐츠가 많아서 다른 키우기게임보다는 재미있게 플레이를 했습니다. 귀여운 버섯을 꾸미는 재미도 있지만 무엇보다 직업이 다양했고 진화를 할 수록 사람에 가까운 모습이로 변하는게 재미있었습니다.

 

버섯커 키우기 쿠폰

게임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쿠폰!

 

현재 공식카페에 나와있는 쿠폰은 9가지이며

mushroom

dogmush

m777

m1999

m3000

no1

xmas2023

new2024

ldmush

wing

 

모비쿠폰은

b4akeeb2

입니다.

 

모비스폐셜쿠폰

f24tfpc4

 

카카오쿠폰

eyp5bxt4

 

모비쿠폰은 최초 1명만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 하시기바라고 쿠폰사용을 못하신분들은 모비에서 일정미션을 달성하면 스폐셜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오른쪽 직업을 보시면 점점 진화 할수록 사람에 가까운 모습이보입니다. 기본적으로 과금을 하지 않으면 진행이 불가능한데 초반에는 과금없이 충분히 즐길 수 있었고 캐릭터들도 귀엽고 아이템들도 귀여워서 보는 재미도있습니다. 버섯커 키우기 공략은 크게 없는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키우기 종류의 게임들은 과금을해서 시간을 단축하거나 그냥 방치를 해서 캐릭터를 조금씩 강하게 하는식으로 진행이되는데 이게임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