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게임/게임모음

현타삼국 쿠폰 장수티어 플레이 후기

직장인김서방 2024. 1. 4. 00:48
반응형

현타삼국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현재 인기 앱 롤플레잉 8위에 위치해 있는 현타삼국입니다. 출시일은 2023.12.27이며 제작 및 배급사는 SH Interractive 입니다. 삼국지라는 이름이 있지만 전략적인 부분 보다는 뽑기가 있어 과금을 통해 진행이 되는 전형적인 게임인거 같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일단 서버부터 양산형게임의 느낌이납니다. 보통 서버가 이렇게 나오는 게임들은 소통은 거의 없고 서버만 찍어내고 게임의 수명이 짧은것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라운지와 카페를 보니 역시나 소통은 거의 없었고 전략적이나 팁과 같은것들은 없습니다. 말그대로 스테이지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뽑기를 통해서만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현타삼국 쿠폰

HT3KOPEN
HT3K2024
HT3KPLUS

 

모비에서는 스폐셜쿠폰이 있는데 3일동안 접속을 해야 쿠폰이 지급되는데 이게임은 30분도 안되서 삭제를 했기 때문에 스폐셜쿠폰은 받지 못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모비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현타삼국 리세마라

카페를 보니 리세마라가 있으며 하는게 좋다고합니다. 리세마라 시간은 3~5분정도만 걸리기 때문에 이게임을 제대로 하고싶으신분들은 리세마라를 진행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방법은 1-6 진입하고 쿠폰등록과 푸시로 받는것들을 받아서 뽑기를 진행해주면됩니다.

 

일반 = 황월영, 장합, 손책, 조조, 고순, 양수

신마 = 신여포, 신곽가, 신조운

 

이중에서 일반은 2개 이상 신마는 하나 이상나오면 진행하면된다고합니다.

 

현타삼국 장수티어

1티어 양수, 독화타

2티어 초선

3티어 마동, 원술

 

1티어 손책,감녕

2티어 대교

3티어 손견, 육손

 

신마

1티어 신손권, 신공손찬, 마관우, 마사마의, 신강유

2티어 신조운, 신곽가

나머지도 괜찮다고합니다.

 

뽑기가 있고 vip시스템이 있습니다. 더이상 설명이 필요 없겠죠? 제작사,배급사를 검색해보니 별다른 정보도 없었고 기존에 있는 게임들과 차이점이 없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게임을 더이상 플레이 하지는 않았습니다.

 

일단 삼국지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게임인데 설명에 삼국지 1도 몰라도, 알고 싶지 않아도 OK라고 하는 문구부터 잘못된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드는게임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