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게임/게임모음

신미르 쿠폰 및 후기 이게 요즘 나온 게임이 맞아? 나는 모르겠다.

직장인김서방 2024. 1. 7. 22:39
반응형

 

신미르

오늘 오리지널 복제 MMORPG모바일 게임인 신미르 플레이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게임 소개에 랭킹 1위의 플레이어는 전 서버 유일한 칭호 영구 획득 가능이라는 문구가 있는데 이 문구부터 뭔가 과금을 유도하는 느낌이 많이 들죠? 큰 기대없이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신미르 출시일은 1월 4일 12시입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에 '미르'를 검색하면 미르M, 미르2:왕의귀환, 미르2:레드, 미르4, 미르의전설 2 사북쟁탈, 미르의 전설2:메모리즈 오브 미르, 미르의전설 2 어게인: 다시 시작되는 전설,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등 너무 많은 미르 시리즈들이 나옵니다. 대부분의 게임에 대한 평이 추억팔이다라고 하는데 과연 신미르는 어떨까요? 사실 기대되지는 않았습니다.

 

역시나 서버부터 찍어내는것이 보입니다. 이런 서버들의 특징은 서버별로 랭킹보상이 있기 때문에 1서버를 했던 유저들이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8서버 9서버 등 이후에 오픈하는곳으로 가서 상위랭킹을 노리는 형식으로 대부분 게임이 흘러갑니다. 또한 게임 운영진들도 유저들과 별다른 소통이 없는데 이게임역시 소통이 거의 없는것으로 보여집니다.

 

플레이를 시작도 하지 않았는데 버그가 있었습니다. 캐릭터 이름을 적는데 타이핑 오류로 한글이 제대로 입력이 안되서 다른곳에 아이디를 작성하고 복사 한 뒤에 붙여넣기해서 아이디를 만들었습니다. 어떻게 이런식으로 오픈을 할 수 있는건지 그리고 제가 51서버였는데 소통이 없다는것을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아무리 예전 그대로 복사를 했다고해도 그렇지 요즘에 이런 그래픽의 캐릭터라니 어질어질합니다.

 

신미르 쿠폰

역시나 첫충전에 과금 유도가 심하기 때문에 그냥 쿠폰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Gu7777
mir777
mir999
sabuk111
sabuk555
mir2001928
vip333
vip777

 

모비쿠폰

STQiVy47qhR(한명만 사용가능)

 

진짜 어질어질한 부분이 모든곳에서 과금요소가 있습니다. 보시는것처럼 길드를 만드는데도 과금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재화가 필요하고 또 경험치10배 역시 과금재화를 사용해야합니다. 현재 게임 롤플레잉 3위에 위치해 있는데 요즘 할 게임이 없어서 그런것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재미있게 플레이하는분들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별로였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에서 번역대작전이 있는데 오픈된 게임에서 번역 오류가 있는부분을 유저한테 찾아라고 하는게 이게 맞는건지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이런식으로 게임을 오픈한것인지 정말 게임을 재미있게 특히 오래 하고 싶으신분들에게는 이런게임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요즘 많은게임들이 패치 이전 초기의 형태로 출시를 하고 인기를 끌었다고 하지만 이정도의 퀄리티는 아닙니다. 신미르의 제작 및 배급사는 9RING GAME인데 검색을 해봐도 별다른 내용은 없고 대부분 중국 양산형게임을 유통하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자동게임에 수동으로 움직이기에는 너무나 불편한 컨트롤이 필요없는 그냥 방치형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