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게임/게임모음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쿠폰 등급표(티어) 및 후기

직장인김서방 2024. 1. 9. 21:35
반응형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이번에 소개해드릴게임은 추억의 그이름 창세기전입니다. 바로바로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입니다. 이게임은 90년대 국산 게임 시장을 휩쓴 추억의 SRPG인 창세기전으로 추억이 있는분들이 많이 기다린 게임입니다. 사전예약도 100만명이 넘었다고하는데 과연 어떤게임인지 직접 플레이 해봤습니다.

 

일단 게임 소개를 보면 아래와 같이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가슴 뛰는 추억의 완성
▶가슴 뛰는 이야기의 완성
▶가슴 뛰는 전투의 완성
▶가슴 뛰는 SRPG의 완성

 

추억,이야기,전투,SRPG 이모든것을 잘 표현했을지 제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창세기전 모바일 쿠폰

5484-7305-9b0a-8e77(선착순)

모비스폐셜쿠폰은 카페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창세기전 모바일 티어(등급표)

1티어 이올린 팬드래건, 듀람 램브란트, 칼스 브란트
2티어 랜담 켈빈스, 아리아나 위버, 슈리 스탐가르드

 

현재 등급표는 정확한건 아닌거 같습니다.

 

 

일단 추억의 게임이고 인기가 많았던만큼 기대도 많았습니다. 그런데 튜토리얼 부터 너무 지루했고 CBT공개 이후에도 부정적인 의견이 많았습니다. 특히 bm방향성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으로 이부분을 개선할것이라고 말했지만 플레이를 해본 결과 당연히 확률은 극악이였고 캐릭터 하나를 소환해도 각성을 위해서는 점점더 많은 캐릭터들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시간이 길지 않아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플레이를 하면서 1티어 캐릭터들을 뽑을 수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턴제 방식인 게임이지만 1-5를 클리어 하면 자동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너무 많은 시간이 걸렸고 보는재미라도 있으면 좋을텐데 그다지 보는맛도 없었습니다. 상점에도 대부분 과금관련 재화들만 있고 별달리 할건없었습니다. 

 

제작 : 미어캣 게임즈
배급 : 라인 게임즈

 

제작사인 미어캣 게임즈는 먼치킨io와 로얄크라운, 아레나 마스터즈를 제작한 회사이며 이중 몇몇게임들은 업데이트를 잘 하지 않아서 비판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이번 창세기전은 심혈을 기울였으니 업데이트도 많이 할거라 생각됩니다.

 

배급사는 라인게임즈로 일단 확실히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있어보입니다. 개인적으로 플레이를 해본 저의 후기는 특별한건 없었고 지루했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