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게임/게임모음

부메랑RPG 쿠폰 및 보스작하는방법 및 과금요소

직장인김서방 2024. 3. 22. 12:36
반응형

부메랑RPG

오늘 소개할 게임은 2024년 3월 20일 오픈한 인기 앱/ 게임 시물레이션 1위게임인 부메랑RPG입니다. 먼저 이게임의 배급사는 슈퍼플래닛으로 양산형 게임과는 다르게 나름 여러개의 게임을 배급하며

 

2017 모바일게임 스타어워즈 최우수상
2018 구글플레이 올해를 가장 빛낸 게임
2018 게임 창조오디션 TOP 10
2019 구글 창구 프로그램 TOP4

 

수상의 경험도 있는곳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게임들은 없으며 대부분 키우기 게임과 뻔한 과금으로 게임성 자체는 기대할만한곳은 아닌거같습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간단하게 위험에 빠진 듀드월드의 유일한 희망 부메랑 듀드가 탄생하게 되는데 이 듀드가 부메랑을 던져 월드를 구하는 스토리입니다. 일단 캐릭터는 단순하고 이름 그대로 부메랑을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강력한 적을 무찌르는 형식으로 진행하게됩니다. 일단 부메랑마다의 특성을 그림으로 부여주는것은 좋았고 부메랑이 날아가고 강한 부메랑일수록 몬스터를 한번에 잡는 시원함도 있었습니다.

 

부메랑RPG 쿠폰

DUDEVILLAGE
DUDEFIGHTING
DUDEVILLAGE3
Onestore318
SAYHIWELCOME
LOVEDUDE318
CONGRATSDUDE
UPDATE01

 

현재 총 8개 쿠폰이 나온상태입니다.

부메랑RPG과금요소

과금요소는 합리적이지 못합니다. 게임배속, 광고제거가 모두 각각 과금을 해야하며 그 금액도 다른 키우기게임과 비교 했을 때 결코 저렴하지 않습니다. 그럼 과금없이 게임을 한만하가? 이에 대해서는 천천히 한다면 문제는 없겠지만 여신의 축복이라는 버프를 받기 위해서는 4번의 광고를 봐야하는데 이것 역시 지속시간이 30분으로 짧은편이고 다른 요소들도 광고를 봐야하기 때문에 사실상 무과금으로 하기에는 온전히 즐기기는 쉽지 않을거 같습니다.

 

또한 부메랑 소환 확률을 보면 소환레벨에 따라 등급이 확률이 증가되는 형식이기 때문에 이 역시 쉽지 않아보입니다.

 

부메랑RPG보스작

조금더 효율적으로 스테이지를 밀고 싶다면 보스작을 하면되는데 화면에 보이는것처럼 50,100,150에서 총 3마리의 보스가 나오는데 이중 2마리를 잡고 포기하기를 누른 뒤 이를 반복하는것을 보스작이라고합니다. 이렇게해서 레벨업과 재화를 모은뒤 진행을 하게 된다면 보다 수월하게 진행이됩니다.

 

게임 자체는 괜찮은거 같은데 과금요소가 생각보다 매워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