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화명동 국수 맛집 밀밭국수 무난무난 괜찮은곳

직장인김서방 2022. 6. 7. 21:30
반응형

 

화명동국수 맛집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밀밭국수를 다녀왔습니다.. 물론 이곳 국수가 너무 특별해서 멀리서 올 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근처에 있다면 한번쯤은 가면 좋을만한곳입니다. 그럼 내부는 어떤지 어떠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지 같이 보실까요?

 

 

주소 : 부산 북구 화명대로12번길 86
전화번호 : 051-364-3744

 

화명동 장미원 근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장미원에서 산책을 하고 걸어가기 딱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원산지 표지판도 눈에 잘 보이는 곳에 정확하게 표시가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몇몇 가게를 가면 안보이는 구석에 숨겨두거나 아니면 없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정확하게 표시가 되어 있어서 더욱 믿고 먹었던거 같습니다. 고추가루를 제외하면 대부분 국내산 재료를 쓰고 있네요.

 

메뉴판을 찍지 못했는데 이날 냉국수와 콩국수 그리고 만두3개를 주문했습니다.

밀밭국수에서 좋은점이 만두를 3개만 시킬 수 있다는 점이에요.

 

 

매장내부는 신발을 벗지 않아도 되며 깔끔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김치와 깍두기가 들어 있는 항아리를 준비해주고 먹을만큼 접시에 덜어서 먹으면됩니다.

 

 

콩국수와 만두3개 입니다. 다른곳은 만두를 시키면 기본이 5개여서 배가 불러서 꼭 한,두개를 남겼는데 이렇게 3개만 주문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만두는 기본적인 맛이였고 콩국수는 국내산콩을 사용했으며 소금이 같이 나옵니다. 더운날 시원한 콩국수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냉국수 입니다. 밀밭국수의 냉국수, 온국수 두가지 모두 육수는 따로 준비를 해줍니다.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주전자가 바로 국수 육수이며 개인의 취향에 맞게 육수를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음식 모두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국수가 생각난다면 실패없이 먹기 좋은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화명동에 거주하시거나 근처에 놀러온다면 한번쯤을 들려도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