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부산대 맛집 모구모구베이커리 계란말이빵 무조건 먹어봐야지

직장인김서방 2022. 6. 5. 22:50
반응형

부산대 근처에는 맛집들과 빵집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 오랜시간 많은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곳이 바로 '모구모구베이커리'이다. 부산대와 가까운거리가 아니여서 자주 오지는 못햇지만 부산대에 갈 일이 있다면 항상 들리는 곳이고 얼마전 산성터널이 생긴 이후 집에서 오래걸리지 않아서 오랜만에 들리게되었다. 예전에는 건물 옆에 기다리는 공간이 있었던거 같은데 없어지고 외관도 그렇고 뭔가 많이 변한거 같은 느낌이였다.

 

 

모구모구베이커리

 

주소 :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64번길 130
전화번호 : 051-515-5950


영업시간 
일 11:00 - 19:00
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 11:00 - 20:00
수 11:00 - 20:00
목 11:00 - 20:00
금 11:00 - 20:00
토 11:00 - 20:00

 

모구모구베이커리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가 바로 계란말이빵 입니다.

폭신폭신한 계란말이를 모닝빵에 넣었는데 너무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폭신폭신하고 부드럽고 살짝 달달한 맛이 좋았다.

그리고 예전에는 플레인과 와사비만 있었는데 햄치즈,명란마요,불닭마요 등 여러가지 맛이 생겼다. 한번에 다 먹기는 양이 많아서 가끔씩와서 다 먹어볼 예정이다.

 

계란말이빵 외에도 베이커리집 답게 여러가지 빵들과 커피류도 팔고 있었다.

이중에서 계란말이빵 외에는 먹어보지 못했는데 직원분이 이날 서비스로 피자빵을 줘서 좋았다. 다음에는 계란말이빵은 포장해서 집에서 먹고 여러가지 베이커리들을 주문해서 커피랑 한번 같이 먹어볼 예정이다. 레몬커드케이크도 많이 팔리고 두조각만 남아 있었어 케이크류도 한번 먹어보고싶다. 그리고 포장지마다 있는 모구모구 캐릭터가 너무 귀여웠다.

 

그리고 베이커리에 들어가는 밀가루, 우유, 계란, 견과류, 치즈, 베이컨, 옥수수 등에 알레르기가 있다면 직원분에게 미리 말을 해야하고 이렇게 계산대에 표지판이 있어서 더 좋았고 베이커리를 구매하는 사람들을 배려하는 느낌이 드는만큼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좋았다.

 

커피류와 라떼, 차 등의 메뉴판이다. 모구모구라떼가 우유크림이 들어간 달달한 시그니처 라떼라고하는데 아이스도 가능한지는 모르겠는데 다음에는 아이스모구모구 라떼를 꼭 먹어봐야겠다. 그리고 테이크아웃시 500원 할인이라니! 그리고 3시의 요정은 어떤 음료인지 너무너무 궁금했다.

 

모구모구의 대표메뉴인 계란말이빵 플레인 입니다.

따뜻한 모닝빵을 바로 먹어야 하는데 시간이 지나다보니 종이에 달라붙어서 예쁘게 뜯기가 어렵다. 하지만 금방나온 계란말이빵도 맛있고 식어서 차가운 계란말이빵도 맛있어서 언제 먹어도 좋았다. 그리고 포장이 종이로 사탕모양처럼 말아주는게 끝이라서 조금 아쉬웠다. 개인적으로 좋아 하는 빵이기 때문에 지인이 부산으로 여행을 오면 선물용으로 주고 싶었는데 따로 선물포장은 없는거 같아서 아쉬웠다. 그래도 부산대에 간다면 꼭한번 가보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