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각종제품리뷰

가성비 좋은 마우스 로지텍G G102 2세대 LIGHTSYNC 벌크? 정품?

직장인김서방 2021. 12. 28. 23:08
반응형

 

얼마전 컴퓨터를 구매하고 무선마우스가 서비스로 와서 마우스 구매를 하지 않았지만 게임을 하는데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성비 좋은 마우스를 찾다가 로지텍G G102 2세대 LIGHTSYNC를 알게 되었는데요. 가격도 괜찮고 스펙도 게임하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을거 같아서 구매를 했어요.

 

간단하게 스펙을 보면

연결방식 : 유선
센서방식 : 옵티컬센서
휠 조정 : 상하
버튼수 : 5개
스캔속도 : 1,000Hz
최대감도 : 8,000dpi
단자 : USB2.0
매크로 : 가능
최대가속 : 8GB

이정도 입니다.

로지텍G G102 2세대 LIGHTSYNC 마우스를 구매하려고 하니 벌크, 정품, 병행 이렇게 선택하는 옵션이 있어서 이게 뭐지하고 알아봤어요.

 

정품은 말그대로 정품 입니다.

벌크는 정품이지만 박스가 오지 않고 택배를 보낼 때 파손이 안가도록 최소한의 포장을 해서 보내주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 대량판매를 위해서 이러한 판매 형식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고해요.

 

정품과 벌크의 차이는 박스의 유무도 있지만 가격의 차이도 있어요 아무래도 정품박스가 없는 벌크가 조금더 가격이 저렴해요. 사실 가격이 2만원대라 AS 보다 가격이 조금더 저렴한 벌크가 더 괜찮은거 같아요.

 

 

 

로지텍G G102 2세대 LIGHTSYNC 마우스는 5만원 밑의 가격대에서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것으로 유명해요.

하지만 로지텍 G102 2세대도 정품과 가품이 있다고 하는데요. 정품과 가품의 차이를 알아보면

 

로지텍 G012 정품

바닥면 LED가 들어오지 않는다고해요.
케이블 선길이는 2M 입니다.
로지텍 소프트웨어 인식이 가능해요.

로지텍 G012 가품

바닥면 LED가 들어와요.
케이블 선길이는 2M가 되지 않아요.
당연히 로지텍 소프트웨어 인식도 안됩니다.

 

마우스를 USB에 연결하면 이렇게 불빛이 들어오는데 나름 괜찮네요.

그리고 로지텍G G102 2세대 LIGHTSYNC 마우스의 색상은 블랙Black, 화이트White, 블루Blue(한정판), 라일락Lilac(한정판)이 있어요.

 

가성비 좋은 마우스를 찾고 계시다면 로지텍G102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