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수림식당(화명점) 가지만두,비빔탄탄면,탄탄면 솔직후기 화명동배달맛집 인정

직장인김서방 2021. 7. 17. 17: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명동맛집, 화명동배달맛집으로 유명한 수림식당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수림식당은 가게가 협소하소 하기도 하고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 하는 사람이 많아요.

하지만 요즘처럼 더운날 웨이팅 하는건 너무 힘드기 때문에 저희는 배달을 시켜서 먹었어요.

 

저희가 수림식당(화명점)에서 시킨 메뉴는 가지만두,비빔탄탄면,그리고 탄탄면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그럼 다같이 보러 가실까요~??

 

 

 

저희가 시킨 메뉴에요~ 메뉴당 가격은

 

가지만두 5개 7,000원

탄탄면 9,000원

비빔탄탄면 9,500원

 

포장용기가 종이재질이라 좋았어요~!! 다 먹고 버리기도 편하고 플라스틱보다는 환경에 더 좋지 않을까요??

 

 

 

이렇게 작은 용기에는 짜사이와 단무지, 간장소스 그리고 마라소스 이렇게 4가지가 같이 왔어요.

단무지는 보통 단무지보다 얇은 단무지였고 간장소스는 가지만두에 찍어 먹는 평범한 간장소스 그리고

마라소스는 탄탄면에 얼얼함을 추가 해 주는 소스였어요.

 

짜사이는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탄탄면 국물은 면과 국이 따로따로 와요~ 그리고 탄탄면 옆에 있는건 비빔탄탄면에 나오는

계란국이에요. 확실히 이렇게 국물이 있는 면요리는 배달할때 따로따로 오는게 좋은거 같아요.

 

 

 

 

 

가지만두 5개 7,000원

 

메뉴에 5개 7,000원이라고 되어 있는데 6개가 왔어요~ 서비스인지 실수인지 모르겠어요.

가지 만두는 가지 가운데 고기완자가 있는데 맛있었어요~!!!

 

수림식당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중 하나에요.

확실히 맛있었어요~ 가지랑와 고기완자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 맛있는 걸 튀겼으니 말이 필요 없겠지요??

탄탄면과 비빔탄탄면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지요.

 

 

 

 

비빔탄탄면 9,500원 입니다.

 

왼쪽사진은 배달온 상태의 모습이고 오른쪽사진은 소스를 잘 비빈 후 찍은 사진이에요.

비빔탄탄면은 탄탄면처럼 소스가 따로 오지 않고 면 아래에 있으니 잘 섞어 주시기만 하면됩니다.

 

비빔탄탄면 안에는 숙주와 고기 파송송 그리고 수란이라고 해야 하나요?? 이렇게 들어 있는데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비빔탄탄면 추천 해요!!!

 

맵기는 조절이 가능한데 저희는 기본을 먹었는데 맵지는 않았고 고기도 부드럽고 아삭아삭 숙주에

맛있는 가지만두와 함께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같이온 계란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비빔탄탄면과 같이 먹을 국이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탄탄면 9,000원 입니다.

 

사진은 탄탄면국물을 넣기전 사진이에요.

국물을 넣고 다시 찍어야 하는데 배가 고픈나머지 찍지 못했네요.

 

비빔탄탄면과 재료는 거의 비슷했어요. 파와 숙주, 고기가 들어있었고 가장큰 차이는 바로 반숙란이 있었어요.

양이 작다면

 

면사리추가       + 2,000원

수비드차슈추가 + 2,500원

맛계란 추가      + 1,000원

공깃밥 추가      + 1,000원

 

으로 추가가 가능하니 기호에 맞게 추가를 하시면 더욱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따로 추가는 하지 않았어요.

 

탄탄면은 살짝 매콤했고 부드러우면서도 뭔가 고소한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탄탄면 역시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전체로 한번 찍어봤어요.

이 사진에는 탄탄면에 국물을 넣은 사진이 있네요.

 

가지만두 탄탄면 비빔탄탄면 모두 맛있게 먹고 남김 없이 먹었습니다.

가격도 이정도 맛과 양이라면 괜찮은거 같아요. 

 

매장에가서 갓나온 음식을 먹는게 가장 맛있겠지만

화명동배달맛집을 찾으신다면 수림식당화명점 추천드려요!!!

 

 

이상 수림식당화명점 후기 였습니다.

 

다음에 더 맛있는 곳을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