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화명동문현연탄곱창 곱창전골 돼지껍데기 배달시켜 먹기

직장인김서방 2021. 9. 3. 09:36
반응형

화명동문현연탄곱창

오늘은 비도 오고 그래서 곱창전골이 당겨서 화명동에서 곱창 맛집으로 유명한 문현 연탄 곱창에서 전골과 껍데기를 시켰어요. 다시 생각해도 소주가 당기네요.

 

한우곱창전골 27,000원

돼지 껍데기 5,000원

 

문현연탄곱창은 매장에서도 먹어봤는데 인기가 많아요. 배달도 괜찮지만 직접 가서 먹는 것이 더 맛있겠지요??

 

 

위치는 화명동 CGV가 있는 건물 바로 옆에 있고 14년 넘게 이 자리에서 장사를 했다고 해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

 

 

화명동문현연탄곱창은 이렇게 소스를 여러 가지를 줍니다. 콩가루에 매콤한 소스가 있어서 여기저기 찍어 먹기 좋았어요.

가운데 비닐봉지에는 겉절이인데 이것도 맛있어요. 상추와 고추 마늘도 같이 들어 있어요.

 

 

화명동문현연탄곱창의 곱창전골입니다.

곱창전골은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는 게 맛있는데 배달이니 어느 정도 감안을 해야겠지요?? 그래도 따뜻하게 와서 맛있었어요. 고소한 곱창고 얼큰한 육수 너무 좋았어요. 곱창을 여기저기 소스에 찍어 먹으니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전골류 특히 이런 기름기가 많은 국 종류의 음식은 식을 경우 느끼함이 많이 올라오기 때문에 배달이 늦게 와서 식었을 귀찮아도 다시 한번 끓여서 먹는 걸 추천드려요. 전골에 라면이나 당면을 넣으면 더 좋은데 사실 귀찮아서 그냥 먹었어요.

 

 

화명동문현연탄곱창의 껍데기에요.

껍데기가 중간중간 탄 것처럼 보였는데 탄맛은 나지 않았어요. 쫀득쫀득한 게 맛있었어요.

소주랑 너무 잘 어울리는 안주거리지요.

 

 

전체샷이에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다가 도중에 도저히 그냥 먹기에는 아쉬워서 소주를 가져와서

소주 한잔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비 오는 날 막걸리에 파전도 좋지만 이렇게 곱창전골에 소주도 괜찮은 거 같아요.

 

화명동곱창 맛집을 찾으신다면 문현연탄곱창 추천드려요. 곱창전골도 맛있으니 같이 드셔 보세요.

 

매장에 직접 가셔서 먹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화명동 CGV 근처에 있으니 소주 한잔 생갈 날 때 가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