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화명동 짬뽕맛집 보배반점냉짬뽕과 주인장이강추하는 유린기의 맛은??

직장인김서방 2021. 8. 29. 23:13
반응형

오늘은 비가와서 그런지 중식이 땡기더라구요. 그런 마침 새로오픈한 중식집이 있어서 배달을 시켜 보기로했어요.

제가 시킨 곳은 보배반점(화명점) 입니다. 몇번 지나가다가 본거 같은데 일단 신규매장이면 시키고봐야지요.

 

배달어플에는 

내 가족에게 먹이지 못할 음식을 취급한다면 간판을 내리겠습니다.

주문 즉시 조리를 하고 매일 중화렌지, 후드, 육수통, 튀김솥을 뽀득뽀득 청소한다고 되어 있어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각자 먹고 싶은 것을 골랐어요. 저희가 고른 메뉴는

 

보배 짜장면 55,00원

(여름특선)냉짬뽕 80,00원

유린기 15,000원(주인장핵강추)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다른것보다 주인장핵강추인 유린기가 과연 어떤맛일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포장은 이렇게 되어서 옵니다. 이제는 정말 어렸을 때 중국집의 그릇을 찾을 수가 없네요.

자 그럼 이제 하나하나 자세히 볼까요??

 

 

먼저 보배반점 짜장면이에요. 면이 따로 오기 때문에 조금 덜 불어서 좋은거 같아요.

맛있게 비벼주면 됩니다. 다른 중국집에 비해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가격도 좋고 달달한 짜장소스가 면이랑 잘 어울렸어요. 간혹 면이랑 소스가 따로 노는 경우가 있는데 보배반점짜장면은 그런거 없이 면에 짜장소스가 잘 스며들어서 맛있게 먹엇어요.

 

 

여름특선메뉴인 보배반점 냉짬뽕 입니다.

일단 비주얼을 봤을 때는 국물만 많은거 같았는데 이렇게 한번 젓가락으로 집어 보니 재료들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시원하면서 맵지는 않고 먹을 만했어요. 육수가 냉면육수에 짬뽕을 더한 느낌?? 냉짬뽕을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더운날 입맛이 없으면 냉짬뽕도 괜찮은거 같아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따뜻한 짬뽕이 더 좋은거 같아요.

 

 

보배반점 유린기 입니다.

배달어플에도 주인장핵강추라고 되어 있어서 너무너무 기대했던 메뉴에요.

일단 소스와 유린기가 따로따로 포장이되어서 옵니다. 소스를 유린기에 뿌려주고 바로 먹어봤어요.

 

다른 음식보다 가장 기대했던 음식이여서 제일 먼저 맛을 봤어요. 맛있었어요.

일단 배달이 빨리와서 따뜻했던게 맛을 더욱 좋게 한거 같아요. 따듯하면서 유린기도 바삭하고 촉촉하면서 소스와의 조화도 좋았어요.  유린기는

뜨거운 기름을 뿌린 닭고기라는 의미를 가진 음식이라고해요.

 

중국집하면 탕수육인데 돼지고기보다 닭고기를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유린기도 좋아 하실거 같아요.개인적으로는 유린기 자체는 맛이 있는데 짜장과 냉짬뽕과의 조합은 좋지 않았어요. 유린기 자체가 맛이 강하지 않아서 다른 음식과 함께 먹으면 맛이 묻혔어요.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만두에요.

보통 중국집의 서비스로 오는 군만두와는 생긴것도 다르지만 일단 속이 꽉차있었어요.

서비스로 오는 군만두는 튀김옷이 두껍고 속은 텅 비어 있어서 잘 안먹는데 보배반점 군만두는 맛있더라구요.

이거 두개 다 맛있게 먹었어요.

 

 

저희가 시킨 전체사진이에요.

불을 켜지 않아서 어두운편인데도 유린기 색감 정말 좋네요. 유린기 아래에는 양배추도 있으니 소스를 뿌린 후 유린기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오랜만에 중국집 음식을 배달 시켜 먹어봤는데요.

 

중식음식 자체가 기름진 음식이 대부분이라서 배달이 늦게 도착 할경우 아무리 맛있는 중식음식이라고 해도 맛이 많이 떨어질 수 밖에 없는데 저희는 배달이 빨리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매장에가서도 한번 먹어보고싶었어요.

 

화명동중국집 화명동중식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보배반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