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가성비 좋은 비스트로피자 반반피자 먹어보다!!

직장인김서방 2021. 12. 25. 20:29
반응형

다들 피자 어디서 시켜드시나요?? 저는 도미노피자를 가장 좋아 하는데요.

도미노 피자는 T-DAY(티데이) 이벤트로 한달에 한번 50~60% 할인을 받고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주문해서 먹기 아까워서 다른곳에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여러가지 피자집중 고민을 배달어플에 평점이 5점인 피자집이 있어서 주문을 하기로 했어요. 제가 주문한 피자집은 바로 비스트로피자 인데요.

여러가지 피자중 저는 반반피자 M사이즈로 16,500원 페페로니 피자와 골드고구마피자 +1,000원 그리고 윙봉 6개 5,0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그럼 사진으로 같이 보실까요??

 

 

저희가 주문한 피자랑 윙봉,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오븐스파게티 이렇게 왔어요.

포장도 너무 귀엽게 오네요. #JMT #피자맛집 #리뷰약속! 귀엽네요ㅋㅋ

 

 

 

먼저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오븐스파게티에요. 리뷰로 받은거지만 상당히 괜찮았어요.

8개 정도 고를 수가 있었는데 그중에 요거트소스 혹은 갈릭디핑소스 등이 있는데 무조건 치즈오븐스파게티죠!!

리뷰도 잊지 않고 남겼어요~

 

 

비스트로피자 윙봉 6개 5,000원 입니다.

예전에 비스트로피자 먹었는데 윙봉이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주문을 하신다면 윙봉 시키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닭 비린내도 나지 않고 맛있었어요. 

 

 

비스트로피자 모델은 김연경님이네요. 집앞에 파리바게뜨랑 통신사한곳도 김연경님이 모델이시던데 요즘 어딜가나 자주 보이는거 같아요. 박스를 열기전 냄새는 정말 좋았어요. 그럼 피자박스를 열어봐야겠지요?

 

저희가 주문한 비스트로피자의 반반피자에요. 페페포니와 골드고구마피자에요.

피자의 맛은 다른곳과 비교했을때 막 특별하거나 너무 맛있다는 아니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무난해서 좋았어요.

M사이즈는 확실히 작기 때문에 2명이상 먹거나 양이 많으신분들은 L사이즈를 주문하는것을 추천드려요.

 

 

오이피클과 핫소스, 파마산치즈가루와 요거트소스 같은것이 같이 왔는데 이 소스에 피자를 찍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페페로니보다 골드고구마피자는 요거트소스에 찍어 먹으니 훨씬 맛있었던거 같아요. 피자 종류에 따라 요거트 혹은 핫소스와 갈릭디핑소스들을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오이피클은 그냥 시중에서 흔한 피클이에요. 도미노 피자 혹은 알보로피자의 피클은 너무 시큼하지도 않고 국내산오이를 사용해서 무조건 하나더 주문하는데 비스트로피자는 하나더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제가 주문한 비스트로피자의 전체 사진인데요. 피클 밑에 보이는 소스가 골드고구마피자와 잘 어울렸어요.

간단하게 피자를 먹고 싶으시거나 가성비 좋은 피자집을 찾고 계시다면 비스트로피자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