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배떡 떡볶이 없이 분모자만 시켜서 먹기

직장인김서방 2021. 10. 16. 11:5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때 로제떡볶이 붐이 불면서 특히 배떡이 인기가 많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떡볶이를 좋아 하지 않아서 한창 유행했을때 한번 시켜 먹고 그뒤로 먹지 않았는데요. 떡이 없이 분모자만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주문을 해봤어요. 제가 주문한건 로제떡볶이 1~2인분에 분모자만 해서 +2,000원 추가를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거기에 분모자만 있으면 심심하니까 꼬마만두튀김 10개 +2,000원 리뷰이벤트로 꼬마김말이를 주문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배달이 왔어요. 요즘 배달이 너무 잘되니까 더 자주 시켜먹는거 같아요.

포장이 깔끔해서 왔어요. 빨리 뜯어봐야겠지요??

 

짜잔~ 로제떡볶이 입니다.

아니 떡이 없는 분모자만 들어 있는 떡볶이에요. 분모자외에도 중국당면과 메추리알, 베이컨, 소세지가 들어 있었어요.

소스 맛은 순한맛이지만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전혀 느끼한 맛이 아니고 로제소스가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떡볶이 양념은 좋아 하는데 떡을 싫어 하시는분들은 이렇게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소스도 충분하게 들어 있어서 집에서 튀김류가 있다면 배달오기전에 준비해 놓고 찍어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꼬마만두와 리뷰로 받은 꼬마기말이에요. 한입에 먹기 좋아서 주문을 했는데 너무 귀엽네요.

이 튀김들을 로제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야식으로 주문한거라서 너무 부담되지 않게 이정도 시킨게 딱 좋았던거 같아요. 핫도그를 주문하고싶었는데 다음에는 핫도그를 꼭 주문해서 로제소스와 함께 먹어봐야겠어요.

 

분모자 단면 사진입니다. 로제소스가 듬뿍 묻어서 더욱 맛있었어요. 배떡의 떡없는 로제 떡볶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배떡은 오뎅이 따로 없는거 같은데 저처럼 떡보다 오뎅을 좋아 하는 사람들은 이렇게 주문해서 드시면 더욱 좋을거 같아요. 떡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서 야식으로 먹고 싶어도 잘 안먹는데 분모자는 그럴 걱정도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배떡로제소스는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역시 맛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