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덕천함경면옥 배달이 안되니 포장으로 집에서 먹어보자

직장인김서방 2021. 10. 8. 19:48
반응형

덕천함경면옥 냉면과 갈비탕포장

 

부산 덕천동에 위치해 있는 덕천함경면옥은 오래전부터 같은자리를 지키고 있는 맛집으로 유명해요.

특히 어르신들도 많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함흥냉면 뿐만아니라 갈비탕 까지 인기가 많아요. 맛있는 냉면과 갈비탕을 배달로 집에서 먹으면 너무 좋을텐데요. 아쉽지만 덕천함경면옥은 배달이 안되서 전화로 주문을 해서 직접 가져와야해요. 집근처에 맛있는 냉면집을 아직 찾지 못해서 덕천함경면옥에 전화를 하고 포장을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음식은 갈비탕과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과연 어떻게 포장을 해주는지 같이 보실까요??

 

 

처음에 포장 용기를 뜯고 놀랬어요. 아무것도 없이 국물만 있어서 이건 뭐지? 했는데

덕천 함경면옥은 포장을 하면 갈비탕은 국물따로 고기따로, 냉면은 면따로 육수 따로 포장을 해주더라구요.

갈비탕 국물은 뜨거웠으면 했는데 미지근한 정도여서 조금 아쉬웠어요.

 

덕천함경면옥 갈비탕포장

덕천함경면옥의 왕갈비탕 포장 사진입니다.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왼쪽에 있는 사진처럼 갈비탕의고기와 버섯과 국이 따로 오기 때문에 국물을 고기가 있는 용기에 넣어주시면됩니다.

위에서도 말했지만 뜨끈한 갈비탕을 생각해서 그런지 국이 미지근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확실히 매장에서 팔팔 끓여서 나오는게 확실히 더 맛있었어요. 다시 포장을 한다면 왕갈비탕은 포장 하지 않을거 같아요. 매장에서 드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제가 좋아 하는 물냉면 입니다. 가격은 9,000원 입니다.

냉면을 여러군데서 먹어봤지만 아직 까지는 덕천함경면옥이 제입맛에는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확실히 짜장면이나 짬뽕처럼 밀가루를 이용한 면이 아니라서 면이 불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국도 좋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장에서 먹는거랑 거의 맛이 흡사했어요. 매장에서 갓나온 음식이 가장 맛있지만 냉면은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괜찮은거 같아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겨자와 식초를 주는데 식초만 넣고 먹어도 간도 적당하고 좋았어요.

 

 

덕천함경면욕 만두3개

덕천함경면옥에서는 만두를 대,소로 나누어서 판매 하는데 저희는 소자를 포장했어요.

소자에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만두가 3개가 들어 있어요. 가격은 4,000원 입니다.

만두 맛있어요. 왕만두라는 메뉴이름처럼 만두 크기도 크고 안에 속재료가 정말 꽉 차있어요. 그리고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냉면과 같이 먹기 좋게 슴슴한 맛이여서 더욱좋았어요. 덕천함경면옥을 가신다면 만두도 꼭 드시는것을 추천드려요.

 

 

김치와 갈비탕 고기를 찍어 먹을 소스, 고추, 쌈장, 다데기가 같이와요.

만두를 찍어 먹는 간장과 단무지도 같이 옵니다. 정확한건 아닌데 매장에서 봤던 기억으로는 김치(배추, 고추가루, 소금)모두 국내산이라고 기억하고있어요. 정확한건 아니니 매장에서 원산지 확인을 한번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김치 맛은 너무 맛있다 이런건 아니지만 무난한 맛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갈비탕보다는 냉면이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기 좋았어요. 갈비탕을 포장한다면 집에서 다시 한번 푹 끓여서 먹는것을 추천드려요. 이상 덕천,화명,만덕에서 유명한 냉면 맛집 함경면옥 포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시국에도 배달을 안하는 곳이라니 대단한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