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핫한 밀키트 사과떡볶이 주문한것도 까먹었네.....배송기간이 3달?

직장인김서방 2022. 4. 26. 22:03
반응형

 

이번에 동생이 맛있는 떡볶이가 택배로 왔다고 구경하러 갔는데요.

무려 배송기간이 3달만에 받은거라고해요. 도대체 어떤 떡볶이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은건지 알아보니

사과떡볶이라는 밀키트 떡볶이였어요. 이미 인터넷에서도 정말 오래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떡볶이로

유명하더라구요. 이름이 왜 사과 떡볶이 인지는 모르겠지만 사과가 들어간건 아닌거 같아요.

떡볶이는 쌀떡과 밀떡 두종류가 있는데 3달이 걸릴 정도면 떡볶이가 사과모양이라던지 사과가들어가는

정도로 특이할거라 생각했는데 일단 특별한건 없었어요.

 

 

 

만드는 방법은 밀키트답게 상당히 간단했어요.

육수를 넣고 끓인 뒤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떡이랑 어묵, 소스를 넣어주면됩니다.

그리고 6분 30초를 더 끓여주면 완성이 되는거에요. 확실히 요즘 밀키트는 이렇게 간단하게

요리를 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밀키트를 뜯어보면 내용물은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크게 3가지로

소스, 육수, 떡과 어묵이 잘 포장되어 있어요. 비주얼을 봤을 때 역시 딱히 특별하점은 없었어요.

하지만 당일생산 떡과 숙성과 좋은 재료를 사용한 소스, 육수 역시 좋은 재료로 사용 했다고해요.

사과떡볶이에서 강조하는게 바로 좋은 재료를 썼다는 점인거 같았어요.

 

 

떡과 어묵만 있으면 조금 아쉬워서 메추리알은 따로 준비해서 넣기로 했어요.

다른분들도 취향에 맞게 떡볶이랑 어울리는 재료를 더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먼저 육수를 넣고 메추리알도 함께 넣고 끓여줬어요.

개인적으로 계란을 더 좋아 하는데 동생이 메추리알을 이미 다 까놨더라구요.

이제 물이 끓을 때 까지 기다리면되는데......

 

 

이날 저녁이랑 같이 먹으려고 했는데 이미 저녁이 차려진 상태여서

급하게 끓기 전에 그냥 떡과 어묵을 넣어 버렸어요. 라면도 그렇지만 제조사에서 적어놓은

만드는순서, 방법 그대로 하는게 제일 맛있는데ㅠㅠ 일단 그냥 따 때려박았어요.

(망한듯)

 

 

그래도 소스는 물이 끓고 난 뒤에 넣어줬는데요. 

조리순서를 제대로 하지 않아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일단 비주얼은 막 너무 맛있어보이거나

특별해 보이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3달을 기다렸다는 생각에 계속해서 특별한점을 찾아서 더

특별하지 않게 보였던거 같아요.

 

 

어느정도 완성이 되어 가는데요. 보시는것 처럼 비주얼은 다른 떡볶이와 크게 다른점은 없었어요.

그래도 좋은 재료를 사용했고 맛있다는 평이 많기 때문에 기대에 부푼마음에 접시에 옮겨 담았어요.

사진을 보니 파 같이 다른 색감이 있는 재료를 넣으면 더 맛있어 보였을거 같아요

 

 

완성된 사과떡볶이를 먹어봤는데요. 와~!! 너무 맛있다!!는 아니였지만 다른 밀키트 떡볶이들과 비교 했을 때

확실히 자극적이지 않고 좋은 재료를 사용했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떡볶이 안에 들어 있는 치즈도

맛있고 어묵도 맛있었어요. 사과떡볶이를 먹어본 가족들으 떡볶이 밀키트를 시킨다면 사과 오래걸린다고해도

사과 떡볶이를 다시 주문할 의향이 있다고 했어요. 저는 떡볶이를 그렇게 좋아 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3달이라는

시간을 기다릴 만큼의 맛은 아니여서 다시 주문하지는 않을거 같아요. 가격은 6,900원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좋은 재료를 사용하면서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