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배달,요리제품 리뷰

화명동오래된 맛집 화명참숯갈비 배달시키다!!

직장인김서방 2021. 7. 23. 13: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명동에 사시는 분들은 대부분이 아신다고하는 화명참술갈비에서 배달을 시켜봤어요.

고깃집위치가 12층인가?? 고층에 위치해 있지만 오랜시간 많은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저도 정말 오래전에 가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배달도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시켜봤어요.

그럼 화명동에서 오래된 맛집!! 화명참숯갈비 배달은 어떻게 오는지 같이 보실까요??

 

 

 

화명동 참숯갈비에서 저희가 시킨메뉴는

 

돼지양념갈비2인분을 시켰어요 가격은

1인분(350g) + 반찬 5종 + 쌈야채 18,000원 이에요.

 

배달시켜서 먹는 고기치고는 가격이이 조금 나가는 편이고 구성도 사실 좋은편은 아닌거 같아요.

요즘 고기배달 시키면 계란찜 혹은 된장국이런게 포함되어있는데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고기만 맛있으면 다른건 다 필요 없겠지요??

 

저희는 2인분을 시켜 총 36,000원을 계산했습니다.

 

구성품은 쌈과 파채, 양배추샐러드, 물김치, 쌈무, 쌈장과 마늘 그리고 양념소스가 왔어요.

그럼 하나하나 자세히 보실까요??

 

 

 

나 없으면 못~쌈 귀엽네요ㅋㅋㅋㅋ

 

쌈은 상추와 깻잎 그리고 고추로 구성되어 있어요.

양배추샐러드는 마요네즈소스로 옛날식샐러드며 쌈무도 그냥 일반 쌈무였어요.

정말 딱 기본에 충실한 느낌의 반찰들이에요.

 

 

 

다음으로는 양념소스와 쌈장,마늘, 파채, 물김치에요.

 

양념소스는 일반적인 달달한 양념소스였어요.

파채는 채소들이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고 물김치도 맛이 강하지 않아서 딱 좋게 먹었어요.

반찬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가장 중요한 고기를봐야겠지요??

 

고기 보러 가시지요!!

 

 

돼지갈비 사진 입니다.

일단 고기양은 보기에도 조금은 작아보여요. 배달의민족 후기를 보니 직접 무게를 달아보신 분이 있던데

350g보다 훨씬 작아서 문의를 하니 굽는과정에서 소스와 육즙이 빠져나가서 작아지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고기양은 조금 작았어요.(깻잎에 쌈무 올리고 마늘에 쌈장 파채 그리고 갈비를 올려서 몇개 먹으니 없더라구요.)

 

 

고기가 담긴 용기뚜껑을 여니까 김이 모락모락 피어났어요. 식기전에 먹을려고 바로 먹었는데 왠걸....ㅠㅠ

분명 김이 모락모락 했었는데 식었더라구요.

배달이니 어쩔수 없지만 조금 아쉬웠어요.

 

고기맛은 사실 조금 질겼어요. 매장에서 구운걸 바로 먹었을때와는 당연히 비교가 안되겠지만 차이가 많이 났어요.

그리고 배달의민족에 비빔냉면이 없더라구요. 갈비하면 비빔냉면인데 요것도 조금 아쉬웠어요.

 

 

집에 있는 밥과 국과 함께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갈비엔 역시 소주~!!ㅋㅋㅋ

저는 다음에는 배달로는 시키지 않을거 같아요.

갈비가 생각난다면 그냥 매장으로 가서 먹을거 같아요.

 

화명동에서 맛있는고깃집 혹은 갈비집을 찾고 계시다면 화명참숯갈비를 추천드립니다.

배달은 글쎄요~ㅠㅠㅠ

 

 

이상 화명동참숯갈비 배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