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볼만 한 곳/국내 호텔,리조트,펜션 숙박후기

경주한옥감성숙소 추천 하루연가 고풍스러운 느낌이 드는곳

직장인김서방 2022. 6. 23. 10:55
반응형

경주 한옥 감성숙소 추천

여름 휴가를 앞두고 어디로 여행을 갈지 지역도 중요하지만 그 지역에 괜찮은 숙소들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그중 경주에서 괜찮은 숙소가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저도 아직 가보지는 않았고 인스타와 블로그들을 통해서 본 내용들이기 때문에 실제로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에 링크걸어둔 해당 숙소 인스타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더욱 정확하실거에요.

 

경주한옥숙소하루연가수영장

경주한옥감성숙소 하루연가

경주에 위치한 하루연가는 한옥의 멋은 그대로 간직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감성을 더해 멋스러움을 더한 곳입니다. 야외에 마련된 무려 8m길이 수심은 1m의 거대한 미온수풀장은 가족과 혹은 연인들과 물놀이를 하기에 충분하고 저녁에는 수영장을 바라보며 불멍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정신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도심을 떠나 힐링하기에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수영을 하고 간단하게 샤워를 할 수 있는 야외 샤워부스도 마련되어 있으며 숙소 내부에는 오전에 신나게 놀고 지친 몸을 풀어줄 고급스러운 자쿠지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하루연가부엌사진
하루연가부엌에서 바라본 거실

하루연가 숙소 내부에는 도자기와 고재들의 소품이 옛 멋을 더해주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인스타에 들어가셔서 보시면 정말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기념일에 가면 너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루연가는 예스키즈존이며 최대6인이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들과도 충분히 방문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에 우드가 더해져 따뜻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고 1층에는 자쿠지와 침실, 욕실, 주방과 거실, 다이닝룸으로 이루어져있고 2층에는 한옥 지붕 서까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공간으로 고요함과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침실과 거실, 욕실 다도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가장중요한 침실에 구비되어 있는 침구류는 5성급호텔에서 사용하는 침구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경주감성숙소 하루연가 2층서까래 아래의 다도

주방에는 밥솥,식기류,인덕션,발뮤다 더 레인지, 발뮤다 전기포트, 냉장고, 유기 와인잔, 커피머신기, 코웨이 정수기, 유팡 젖병소독기가 마련되어 있고 거실에는 LG스탠바이미, 제네바 스피커, 다이슨 공기 청정기, 삼성 더 프리스타일(이동식 빔프로젝터) 욕실에는 다이슨에어랩, 다이슨드라이어, 조말론 손비누, 몰튼브라운어메닡, 치약,칫솔, LG세탁기, 건조기, 바디스펀지, 타올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해 정말 많이 고민하고 준비하신거 같은 느낌이 드는곳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2층 서까래 아래에서 즐기는 다도는 몸과 마음을 차분하게 해줄것만 같습니다.

 

하루연가 외부 벤치사진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이 바로 위치 입니다. 경주여행 하면 황리단길을 빼놓을 수 없는데 하루연가는 황리단길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물놀이하기에 충분한 수영장, 지친마음을 풀어줄 자쿠지, 심신을 달래줄 서까래 아래의 다도 공간, 이동식빔프로젝터로 보는 영화, 제네바 스피커에서 들려오는 내가 좋아 하는 노래, 곳곳의 포토존 등 숙소에서 즐길게 이렇게 많다는게 너무 마음에 드는곳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들려보고 싶은 숙소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인스타에서 확인해보세요.

하루연가(@haru_yeong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