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볼만 한 곳/국내 호텔,리조트,펜션 숙박후기

서울가성비좋은5성급호텔 인터컨티넨탈코엑스 현대백화점과 코엑스가 연결되어 있어서 더욱 좋다!!

직장인김서방 2021. 8. 9. 13: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좋은서울5성급호텔 인터컨티넨탈서울코엑스 호텔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여러 호텔들을 알아보시고 계실텐데 인터컨티넨탈서울코엑스 호텔은 이름 그대로 코엑스와 연결이 되어 있어요.

요즘처럼 무더운날 호텔 밖에서 이동을 해야 한다면 어우 상상도 하기 싫은데요.
인터컨티넨탈서울코엑스는 호텔내부에서 코엑스와 현대백화점 지하철역이 모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위치가 너무 좋은 호텔입니다. 방에서 푹쉬고 코엑스나 현대백화점에서 쇼핑도 하고 호캉스를 즐기기 정말 좋은곳이라고 생각해요. 그럼 인터컨티넨탈코엑스의 조식과 룸컨디션을 같이 보러 가실까요??


먼저 프런트에요. 오래된 호텔인 만큼 인테리어와 시설들이 오래된 느낌이 나지만 그렇다고 저렴해 보이거나 질이 떨어져보이지는 않았어요. 직원분들 나이대도 다른 호텔에 비해 높은거 같은데 오래된 경력만큼 더욱 세심하고 친절했습니다.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방으로 이동을 했어요. 엘리베이터도 카드가 있어야 작동하는식이 아니라 그냥 누구나 누를 수 있는 형식이였어요. 그럼 방을 한번 보실까요??


인터컨티넨탈서울코엑스의 방이에요.저희는 킹베드 하나가 있는 방으로 예약을 했어요.
크기는 일반 호텔들과 비슷한 크기였고 소파와 책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책상이 마음에 들었어요. 생각보다 넓어서 음식을 먹기도 편했고 콘센트도 있어 간단한 작업을 하기에도 딱이였어요. 침구 옆에는 여러타입의 충전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알콜소독제가 있어서 혹시나 찝찝하신분들은 소독제를 이용하여 한번더 닦으셔도 좋을거 같아요.


방에서 보이는 뷰는 서울 삼성동에 있기 때문에 바다뷰는 아니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그리고 바로 앞에 봉은사가 보이기 때문에 낮에도 좋지만 저녁에는 봉은사에 켜진 조명들이 아주 예쁘더라구요.

미니바에는 맥주와 음료,과자등이 들어있어요.
사진을 못찍었는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있어요. 이건 물론 무료입니다.


화장실은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오래된 느낌이 많이 나지만 얼룩지거나 깨져있는곳 없이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인터컨티넨탈코엑스서울의 어메니티는 조금 아쉬웠어요. 향도 많이 나지 않고 특히 샴푸만 사용하면 머리가 정말 뻣뻣해져서 불편했어요. 그래도 물 수압이 좋아서 샤워 할 때 너무 좋았습니다. 수건도 충분히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캉스에오면 입욕제 필수죠??
사실 욕조가 오래되어서 고민을 했지만 호텔침대위에 청소하신분의 실명이 적혀져있기 때문에 믿음이가서 욕조를 사용하기로 했어요. 러쉬는 미리 사오실 필요 없이 코엑스와 연결되어 있으니 코엑스에서 사면되기때문에 편했어요.


입욕제 사용후 샤워를 하고 나와서 가운을 입으면 딱 좋은데 가운은 따로 챙겨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더럽거나 그런건 아닌데 왠지 찝집하더라구요.

그럼 이번에는 인터컨티넨탈코엑스서울의 뷔페 조식은 어떨지 같이 보러 가실까요??


조식을 먹으러 뷔페로 갔는데 뷔페 앞은 이미 사람들이 많이 줄 서 있더라구요.
그냥 나가서 먹을까 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로비 라운지로 가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위에 보이는 곳이 인터컨티넨탈서울코엑스의 로비라운지에요.

조식시간에 줄이 길거나 사람이 몰리면 라운지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니 좋았어요.
그런데 저희는 라운지에서 먹지 않고 조금 기다렸다가 뷔페로 들어가서 먹었어요.



인터컨티넨칼코엑스서울의 조식 가격은 다른 5성급 호텔에 비해 저렴했어요.
그래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그래도 가격을 생각했을때는 괜찮았어요.

특히 커피가 제입맛에 딱 맞아서 좋았어요. 커피류와 차는 직원분들에게 요청하면 자리로 가지고 와줍니다. 룸서비스를 봤을 때 아이스아메리카노가 16,000원인가 했던거 같은데 같은 원두를 사용하는건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조식뷔페커피맛은 괜찮았어요.


아침인 만큼 조리를 해주는 달걀요리 오물렛, 에그베네딕트, 후라이가 있고 쌀국수가 있어요.
2~3명의 직원분들이 계속해서 만들어 주기 때문에 거의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받아 갈 수 있었어요. 음료도 우유부터 비트, 포도, 사과, 키위 등 다양하게 있었고 베이커리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베이커리 맛은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커피와 간단하게 먹기에는 괜찮았어요.

그리고 뷔페식당 내에 화장실이 있어 중간에 다녀오기 편했어요.



오물렛과 불고기, 김치, 멸치, 연근 등 다양한 반찬들과 미역국 북어국 등 국도 몇가지가 있어서 입맛에 맞게 간단하게 한식이나 베이커리와 커피를 먹기에 좋았어요.
음식의 맛은 전체적으로 조금 아쉬운 감이 있었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충분히 괜찮았어요.
호캉스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은 조식 보다는 푹 쉬고 호텔로 연결된 코엑스나 현대백화점에서 식사 하시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조식을 먹고 쇼핑을 하기 위해 이동을 했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이곳을 통해 지하로 코엑스와 현대백화점이 연결되어 있어요. 면세점은 아직까지 운영을 안하고 있는거 같아요. 하지만 현대백화점과 코엑스가 연결되어 있는게
인터컨티넨탈서울코엑스의 가장큰 장점이라고 생각을 해요. 코엑스와 현대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그대로 지하에서 호텔로 이동을해서 푹 쉬면 딱 좋을거 같아요.


인터컨티넨탈서울코엑스는 대한민국의 트렌드가 시작되는 강남의 중심에서 쇼핑과 여가, 비즈니스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라고 설명이 되어 있는것 처럼

강남구에 위치해 있는 서울 5성급 호텔 입니다. 연식은 오래되었지만 그만큼 더 친절하였고 가성비가 정말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해요. 서울에서 가성비 좋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으신분들에게 딱인곳인거 같아요.
위치도 너무 좋고 인터컨티넨탈서울코엑스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