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볼만 한 곳/국내 호텔,리조트,펜션 숙박후기

부산기장힐튼호텔다모임 예약및가격할인정보 아난티힐튼뷔페저녁

직장인김서방 2021. 7. 8. 18: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기장에 있는 기장힐튼다모임 후기 입니다.

요즘 부산에서 핫한곳이 기장인거 같아요!! 지금도 많은 맛집과 볼거리들이 있는데 앞으로 더욱더 많이 생긴다고 하네요.

롯데월드에 이케아 아울렛 루지 그리고 새로운 호텔들도 계속해서 생겨날거라고 하네요.

 

얼른 다 완공되었으면 좋겠어요~!!

자 그럼 부산기장힐튼호텔다모임을 보러 가실가요??

 

 

 

부산하난티힐튼다모임의 가격표에요.

5성급 호텔답게 가격은 10만원대에 형성이 되어 있어요. 하지만 네이버로 예약하면 무려 20% 할인을 받고

예약을 할 수 있어요!!! (토요일 제외)

 

다모임에 갈 예정이신분들은 꼭 네이버에서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다모임에 들어가면 보이는 내부 인테리어에요.

상당히 넓고 깔끔했어요. 저기 가운데 하얀테이블이 길게 있는곳에서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어요.

기장아난티힐튼다모임은 커피와 차를 저곳에서 주문을 하면 직접 자리로 가져와 주는 시스템이에요.

 

먼저 커피와 차를 주문해 놓고 음식을 담아오면 자리에 세팅이 되어 있어서 상당히 좋았어요.

 

 

 

기본 테이블 세팅이에요.

 

별거 없지만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자리 안내를 받고 자리에 앉으면 물을 따라 주는데 물을 더 마시고 싶으면 리필이 되겠지요??

굳이 물이 아니라도 커피나 차 등 마실것들이 있어서 따로 주문 요청을 하지 않았어요.

 

 

 

 

코너별로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어디갔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

일식코에는 직원분들 두분이서 계속해서 스시을 만들어 줍니다. 위에 올려진 초밥중 마음에 드는 스시를 가져가면됩니다. 본인이 먹고 싶은 스시가 없다면 직원분들에게 요청하면 바로 만들어 줍니다.

 

가운데 음식은 밥위에 캐비어가 올라가있는건데 뭐 맛은 그닥....ㅋㅋㅋ 캐비어 뿐만 아니라 푸아그라와 트러플이 들어간 요리가 있으니 한번씩 다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접시도 아이용 접시가 예쁘게 따로 준비가 되어 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케밥과 새우튀김 스테이크 등 몇가지 음식들은 바로바로 튀겨주거나 만들어 주기 때문에 따뜻하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보통 호텔뷔페는 스테이크나 쌀국수나 짜장면등을 즉석으로 만들어 주는데 다모임은 이것 뿐만아니라

튀김도 즉석에서 튀겨줘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대게와 가리비도 있는데 요거는 직원분들이 직접담아줘요.

이렇게 담아주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가끔 직원분들이 없는 뷔페에 대게가 있으면 대게만 한번에 다가져가서 먹는사람들 때문에 이용을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까요.

 

 

 

이건 화덕사진이에요!! 다모임의 인기메뉴중 하나가 바로 피자인데요!! 피자를 직접 반죽하고 토핑을 올려서 즉석으로 만든 뒤 이렇게 화덕에 넣어서 마무리를 해요!! 화덕에서 바로 나온 피자는 뭐 굳이 말을 안해도 되겠지요??^^

 

피자는 나오는 타이밍을 잘 맞춰서 바로 가셔야 따뜻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사람들이 한번에 가져가서 중간중간에 피자코너는 텅 비어 있을 수 도있어요.

 

 

 

 

이건 짜장면과 쌀국수 인데 면을 즉석에서 삶아주면 위에 토핑을 기호에 맞게 올리면되는데 

제가 만들었지만 상당히 맛이 없어보이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짜장면 면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쌀국수 육수도

깔끔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짜장면은 제 스타일이라 두번먹었어요 ㅋㅋㅋ

 

 

 

짜장면을 맛있게 비벼서 호로록~~ ㅋㅋㅋㅋ

 

 

 

이건 양갈비였던거 같은데 비주얼 좋지 않나요??

부드러우면서도 육즙 가득~~!! 고기냄새도 안나고 맛있게 먹었어요!! 와인을 즐겨 하지는 않지만

와인이랑 먹으면 정말 잘어울리겠다는 생각이 절로 났어요!!

이외 다른 고기류도 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사람들도 많고 먹기 바빠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ㅋㅋㅋ  가운데 첫번째 사진속 그릇에 담긴 음식이 푸아그라인데

맛은....음....그냥저냥이였어요. 즉석에서 해주는 새우튀김은 정말 맛있었어요!! 뷔페에서 튀김류를 거의 안먹는데 즉석에서 해주니 이건 뭐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물회도 각종 회나 소면등을 넣어서 기호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도있고

해산물과 고기등 음식들도 다 상태가 좋았어요.

 

5성급호텔이니 당연한걸까요??

 

음식을 먹고 과일을 먹는데 중간중간 직원분들이 오셔서 저희에게 말을 거셨어요.

그 이유는 저희가 재방문 고객이여서 재방문고객들에게는 따로 과일을 챙겨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알겠다고 하니 조금있다 과일을 가져와 주셨어요.

 

 

 

사진속 이 과일들이 재방문고객에게 제공되는거에요.

블루베리, 멜론, 청포도, 오렌지, 키위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뷔페내에 없는 과일들이라 더 다양하게 먹은거 같아서 좋았어요. 사실 다른곳도 여러번 방문했지만

이번처럼 재방문했다고 이런 서비스를 주는곳은 처음이였어요.

 

지나가다 저희테이블을 보신 아주머니께서 멜론도 있다면서 막 찾아다니시더니 결국 직원분들께 물어보시고

자리로 돌아가시더라구요.

 

 

 

 

저희가 먹은 젤라또에요.

시국이 시국이라 그런지 젤라또도 직원분들이 직접퍼서 담아줍니다. 저는 직접 퍼서 담는게 더 좋은데

원하는 맛이나 양을 말하면 그대로 담아주니 뭐 상관은 없겠지요??

 

맛은 그냥저냥 무난한 맛이에요.

 

 

 

어쩌다 보니 음식 사진보다 베이커리 사진이 더 많이 남아있네요.

사실 저는 베이커리류는 하나도 먹지 않아서 맛이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특히 초콜렛이 흐르는 곳에 젤리와 마쉬멜로우를 담궈서 먹는건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거 같아요.

 

사실 뷔페가면 많이 먹어야 된다고 하지만 부산힐튼다모임은 이것저것 먹는것도 좋겠지만 적당히 먹어도 아깝다는 생각 안들거 같아요. 식사를 다하고 나면 주차권을 줘요.

 

부산힐튼다모임에서 식사를 하면주차 이용을 4시간 할 수 있어요. 4시간이면은 조금 일찍와서 호텔 내부나 외부를 구경하거나 식사 후 구경해도 시간이 충분하니 좋은거 같아요.

 

또 호텔 바로 앞에 있는 산책로는 바로앞에 바닷가가 있기 때문에 더욱 좋은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부산힐튼의 다모임 후기였습니다.

 

꼭 할인 받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