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볼만 한 곳/국내 호텔,리조트,펜션 숙박후기

제주그랜드하얏트호텔(제주드림타워) 5성급 호텔중 가성비 최고!! 하얏트리젠시제주

직장인김서방 2021. 8. 6. 1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5성급 호텔인 제주그랜드하얏트호텔 숙박후기를 올려볼까해요.

 

제주도에는 이미 유명한 5성급 호텔들이 많이 있지요.

신라호텔, 롯데호텔, 그랜드 호텔등 많은 5성급 호텔들이 있지만 제주그랜드하얏트호텔(하얏트리젠시제주),제주드림타워는 최근에 지어졌기 때문에 깨끗하기도 하지만 호텔 내부도 현대식으로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럼 제주드림타워,제주하얏트호텔,하얏트리젠시제주로 불리는 호텔을 보러 가실까요??

 

로비에서도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

제주그랜드하얏트호텔는 저번에 리뷰한 제주롯데호텔과 달리 주차장과 바로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상당히 편했어요.

주차장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로비로 올라오면 직원분께서 짐을 맡아줘요. 그리고 체크인을 하러 가면 됩니다.

 

체크인을 하고 난 후 엘레베이터를 타기전에 사진을 좀 찍어봤어요.

3,4층이 드림타워라고 쇼핑센터와 먹거리등이 다양하게 있는 곳이라 호텔내에서만 있어도 시간이 부족할거 같아요.

 

 

제주그랜드하얏트의 객실내부 사진이에요. 일단 기존 5성급 호텔과는 비교가 불가능 할 정도로 방이 컸어요.

방도 넓고 소파와 테이블과 리클라이너도 있어서 침대가 아니어도 쉬기에 너무나 편했고 음식을 먹기에도 너무 편했어요. 보통 호텔의 약 2.5배 정도의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실내청결도는 지어진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이 역시 다른호텔에 비해 상당히 깔끔했어요.

화장실도 상당히 넓고 고급스러웠습니다. 특히 욕조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오른쪽에 보이는 사진에는 욕조와 샤워 하는 공간만 있어요. 볼일을 보는 화장실은 문을 열고 들어오면 오른쪽편에 개별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제주그랜드하얏트의 어메니티는 발망을 사용 하고있어요. 상당히 향도 좋고 고급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양치컵도 두개가 마련되어 있는데 하나는 금색 하나는 은색으로 너무 좋았어요. 호텔의 넓은 방도 마음에 들지만 인테리어가 정말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화장실이 너무 다 비치는것 아니냐 하실 수 있는데 저부분에 블라인드가 있어서 블라인드를 내리면 전혀 안보이니 걱정안혀서도 됩니다. 그리고 블라인드는 리모콘으로 작동이 가능해 자동으로 내려 올라가고 내려 가요. 직접 손으로 올리고 내리고 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제주그랜드하얏트 방 내부에서 본 뷰에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었지만 아침과 일몰 그리고 야경을 사진이에요.

제주도는 오션뷰로 유명한곳이 정말 많지만 이렇게 높은곳에서 제주시내를 내려다 보는 뷰는 제주그랜드하얏트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인거 같아요. 처음에 방에 들어가자마자 통유리로 보이는 풍경은 정말 입이 쫙 벌어질 정도였어요.

 

제주시내와 함께 뒤쪽으로는 바다가 보이기도 하고 공항이 보이기 때문에 비행기가 지나가는 것도 보여요.

 

아침에는 푸른 하늘과 바다 그리고 제주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풍경에 속이 뻥 뚫린다면 일몰에는 노을진 하늘을 보면

너무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아경은 제가 너무 늦은시간에 찍었는데 야경역시 정말 예뻤어요.

 

제주도에는 생각도 못한 뷰라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화장실과 통창 모두 블라인드가 설치되어 있는데 모두 리모콘으로 작동이 가능해요. 통창에는 블라인드와 커튼이 2중으로 되어 있어 암막이 정말 잘되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커튼역시 리모콘으로 작동이 가능했어요.

 

그랜드하얏트제주에 예약을 하면서 신혼여행기념으로 간다고 메모를 남겨 놨는데 방에 이렇게 축하 쪽지와 마카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완전 감동이였어요. 제주롯데호텔은 딱히 준비해주는게 없었거든요.

 

델리는 호텔내에 있는 베이커리집이였어요. 호텔에서 판매하는 제품인만큼 마카롱이 맛도 있고 고급졌어요.

 

델리 4층

 

마카롱을 판매 하고 있는 델리에요. 호텔내에 있는 베이커리라서 가격이 비싸지 않을까 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괜찮았고 맛도 좋았어요. 첫번재 사진은 잼처럼 보이는데 잼이 아니라 아이스크림인데 찐~하고 고급진 맛!! 이였어요.

 

9시인가? 몇시 이후에 방문하면 20% 할인을 하고 있으니 시간을 잘 맞춰서 할인 하는 시간에 가면 더 좋을거 같아요.

 

 

여긴 호텔 꼭대기층에 있는 포차에요. 말그대로 포장마차 같은 느낌이라 포차라 지은거 같아요.(정확하진 않아요)

새벽까지 운영을 해서 제주 시내에서 놀다가 저녁에 술한잔 하고 싶으면 이렇게 올라와서 먹으면 딱 좋을거 같아요.

 

디자인도 상당히 좋았고 호텔 꼭대기층에 위치해있다보니 야경 역시 기가 막혔어요. 야경도 너무 예뻤지만 실내 디자인이 예뻐서 실내에 더 눈이 갔어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해서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제가 시킨 돼지고기꼬치와 해물파전이에요.

호텔에 꼭대기층에 있으니 가격이 상당할거라 생각했는데 저 꼬치는 조금 가격이 나갔지만 다른 메뉴들은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이였어요. 맛도 괜찮았어요. 호텔에서 갓나온 파전과 막걸리를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지 않나요??

 

제주그랜드하얏트 포차에서는 상당히 많은 종류의 음식을 판매 하고 있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음식을 시키시면 됩니다.

제가 호텔에 있으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중 하나가 바로 이 포차였어요. 제주도에서는 렌트카로 움직일 수 밖에 없어서 술을 먹기가 참 쉽지 않은데 호텔 내에 이렇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니!!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이곳 역시 호텔내 3,4층에 위치한 드림타워에요.

생각보다 많은 음식점들이 있었고 쇼핑센터도 규모가 커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선글라스, 모자, 옷, 신발, 아기용품, 악세사리 등 왠만한건 다 있었어요. 제주드림타워복합리조트로도 불리는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음식점들도 정말 퀄리티도 좋고 하나하나 다 맛있어 보였어요!! 제주그랜드하얏트에 오시면 무조건 들려보셔야해요.

그리고 꿀팁을 하나 드리자면 10시 이후에는 매장들도 문을 다 닫아서 사람들이 없는데 그때 내려가시면 사진 찍기 좋아요. 쇼핑을 그전에 하시고 10시 이후 사람이 없는 시간에 내려가셔서 포토존이 중간중간에 있으니 사진찍으시는걸 추천드려요.

 

 

룸서비스로 시킨 산라탕과 토마토스파게티에요.

비주얼 너무 괜찮지 않나요?? 하지만 가격을 들으시면 놀라실꺼에요. 룸서비스로 시킨 이두개의 가격은 각 각 만원대였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대충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반찬과 마늘빵까지 비주얼 최고였어요.

 

하지만.....가격이 저렴한 만큼 맛은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5성급 호텔을 생각했을 때 저렴한도 좋긴 하지만 그래도 가격이 조금 더 나가고 맛이 더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늦은시간 밖에 나가기는 싫으시다면 그랜드하얏트의 룸서비스를 시켜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그랜드 하얏트의 룸서비스로 시킨 과일 사진이에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런 뷰에서 먹는 예쁜 과일들~ 너무 좋았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가격이 정말 너무너무 합리적이라서 이건 안시켜 먹으면 안될정도!! 5성급 호텔의 룸서비스를 생각 했을 때 절반의 가격도 안되기 때문에 꼭 시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제주그랜드하얏트의 뷔페를 이용하지 않은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호텔내 복합공간인 드림타워와 호텔내 24시간 편의점, 새벽까지 하는 포차, 합리적인 가격의 룸서비스, 넓은 방과 최고의 컨디션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제주시내를 내려다보는 뷰까지 이 모든걸 생각했을 때 정말 괜찮은 호텔이라고 생각을 해요. 다른 5성급 호텔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이 호캉스를 즐기기에 최고의 호텔이라고 생각해요.

 

제주도 5성급 호텔을 고민하신다면 제주그랜드하얏트 호텔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