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볼만 한 곳/국내 호텔,리조트,펜션 숙박후기

전남곡성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성숙소 '수수가옥'

직장인김서방 2022. 6. 26. 19:17
반응형

전남곡성 애견동반 가능 감성숙소 추천

전남곡성 여행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넓은 마당과 한옥의 따뜻함과 멋스러움 있는 감성숙소 수수가옥을 추천합니다. 사실 이 숙소를 보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넓은 잔디마당에서 즐길 수 있는 불멍과 바베큐와 실내의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보고 곡성을 간다면 꼭 이 곳을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사전에 미리 문의를 한다면 사랑스러운 애견들도 함께 올 수 있다는 점!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계획을 하고 있으시다면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전남곡성 수수가옥 우체통
전남곡성 한옥감성숙소 수수가옥

전남 곡성 감성숙소 수수가옥

입구에서 보이는 빨간 우체통이 숙소를 들어가기 전 반겨줍니다. 우체통에 있는 편지봉투에는 열쇠와 비밀번호 간단한 안내설명서가 들어있는데 이러한 사소한것에 숙소를 들어가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수수가옥은 넓은 잔디마당을 보유하고 있고 푸른잔디와 빨간지붕, 그리고 하얀벽이 정말 예쁘게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이곳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올린다면 분명 어디냐고 물어보는 질문이 쇄도할것만 같아요.

수수가옥 인테리어
수수가옥 자개장
수수가옥 감성을 자극하는 인테리어

숙소는 주방,복도,거실,화장실1,방2로 구성되어 있고 처음 숙소내부에 들어오면 너무나 예쁜 인테리어에 "여기가 내집이였으면"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나 예쁘게 꾸며져 있어 호스트분이 인테리어를 전공을 하셨나?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나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이고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넓은 잔디마당에서 푸른하늘과 예쁜 한옥집을 배경으로 사진을 수십장 찍었다면 숙소내에서는 수백장의 사진을 찍어도 모자랄만큼 곳곳이 포토존이에요. 벽과 천장은 화이트로 바닥과 가구들은 우드톤으로 따뜻하면서도 깨끗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것만 같아요. 어릴 때는 몰랐던 자개장도 너무 멋스러워 보이네요.

수수가옥에 구비된 가전제품
수수가옥 주방에 내리 쬐는 햇살
간단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된 식기류들

햇살이 비치는 예쁜 주방에 있으면 마치 동화속 주인공이 된 느낌이 들것만 같아요.

숙소내 비치된 물품
가스렌지4구,에어컨,보일러,냉장고,침대,책상,전신거울,토스터기,전자렌지겸오븐,전기포트,실내화,앞치마2개,턴테이블,미니오븐,식탁,충전기,유아용의자,전기밥솥,믹서,샌드위치메이커,각종식기및조리도구,거실테이블,미니쇼파,수건 인당 2개, 1회용 어메니티(치약, 칫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레이디세트,일회용면도기),헤어드라이기,고데기(판,봉고데기),OTT가능TV,소화기,이산화탄소감지기,연기감지기,비상용후레쉬,외부파라솔테이블,가스버너,대형그리들,외부용의자세트,파이어피트존세트,캠파세트,침실1서적,타자기,블루투스스피커,침실1침대조명,충전기(C타입,8핀)각각두개,와이파이공유기,벅스프레이,에어스프레이,페브리즈,캡스,어린이식기류,목욕가운,어린이용외부의자,거실원형탁자,탁자조명,블루투스라디오,무선청소기,수건용라탄바구니,쓰레기통,음식물쓰레기봉투,커피머신,커피메이커,빔프로젝터,다도세트,반려동물식기,배변판,비데,야외파이어피트존조명,크리스탈원석,이솝핸드워시


이정도면 숙소내에서 불폄함 없이 지내기 충분한거 같아요. 이외 숙소 편의시설로는
하나로마트/석곡마트/약국/이마트24시 편의점(숙소에서 차로 10분거리), 흑돼지 요리 전문점, 토종 음식점, 중식집이 있고 배달 음식이 가능한 치킨집도 있어요. 숙소 자체가 너무 예뻐서 밖으로 나갈거 같지 않기 때문에 저라면 숙소 가는길에 필요한 물품을 다 구매해서 집에 가는 날까지 숙소 밖으로 나오지 않을거 같아요.

수수가옥 예쁘게 꾸며진 침실
수수가옥 침실에서 보는 빔프로젝트

숙소에서 가장 중요한 침실 역시 깨끗하고 잠이 솔솔 왔다는 후기가 많아요.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침대에 누워 빔프로젝트로 그동안 못봤던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맥주 한잔 마시면 크~이게 힐링 아닐까요?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타자기는 방명록 용으로 사용하는 타자기라고해요! 보통 저런 소품들은 고장이 났거나 말그대로 인테리어용인 경우가 대부분인데 실제로 타자기를 눌려보는 재미도 있고 정말 곳곳에 숨은 매력이 많은곳인거 같아요. 특히 사진으로 소개를 안한 숙소의 공간들이 더 남아 있다는점! 글을 쓰는 지금도 수수가옥의 사진만 봐도 힐링이 되는거 같아요.

수수가옥 야외캠핑존
수수가옥 잔디정원에서 즐기는 바베큐

숙소 앞 잔디마당에서 즐기는 바베큐! 설명이 필요 할까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숙소에서 힐링을 하고 충분히 휴식을 했다면 저녁에는 감성 터지는 잔디마당에서 바베큐와 불멍을 즐길 수 있어요. 감성을 더해주는 램프와 소품들 그리고 손님들이 모기에 물리지 않을까 걱정하는 마음에 준비해놓으신 모기 퇴치제 까지 이곳에 오는 손님들이 바쁜 현대사회에서의 일을 잠시내려놓고 온전히 휴식을 할 수 있도록 하나하나 작은것에도 배려를 한게 느껴지는 곳이에요.

전라남도 곡성의 작은 시골마을에 위치한 가족, 친구, 연인,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실 수 있는 '수수가옥'을 추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수수가옥 인스타그램에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susu_sta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